top of page

다산동 마사지 샵 BEST.3 남양주 남성전용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가볼만한곳을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다산동 마사지 유명업소 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신 분들이 가보시면 모두 고개를 끄덕일만한 마사지 맛집들만 모아봤는데요. 다양한 테라피를 선사하는 마사지샵은 물론 뛰어난 가성비를 지니고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완벽한 힐링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레츠고스웨디시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250

✔️ 영업 : 낮 12시 ~ 새벽 4시 연중무휴

✔️ 주차 : 가능


남양주 레츠고스웨디시 로비

첫번째 매장은 바로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남양주 레츠고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감성있는 따뜻한 공간에서 행복한 관리를 시행하고 있는 이곳은 스웨디시 베이직코스 60분과 스페셜코스 60분으로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남양주 레츠고스웨디시 케어실

모든 직장인들이 쉬는 빨간날,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운영 중이기 때문에 평일에 방문이 불가능하신 분들이 가기게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대신 예약을 먼저 진행해보시고 가야한다고 하니 전화 혹은 문자를 통해 미리 원하는 테라피 코스와 날짜를 지정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양주 레츠고스웨디시 샤워실

아기자기한 조형물이 놓여져있는 샤워 공간에서는 오일이 묻은 몸을 말끔하게 닦고 나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이기나 스킨 케어 제품 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사용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해서 가보기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



 

베이글스웨디시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 영업 : 오전 10시 ~ 새벽 3시

✔️ 주차 : 무료


남양주 베이글스웨디시 케어공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샵 남양주 베이글스웨디시 입니다. 해당 샵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가보시는 분들로 하여금 매장이 깔끔하고 아름답게 되어있다는 호평을 자주 듣는 곳이라고 하는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상당히 쾌적한 공간인 것 같아요.



남양주 베이글스웨디시 매장사진

이 곳에서 시행되는 테라피는 스웨디시 관리와 로미로미 마사지입니다. 코스는 A - 40분, B - 60분, C - 80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고급 수용성 오일만을 고집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몸에 남은 잔여 오일을 손쉽게 헹궈낼 수 있고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어 고객을 많이 생각하는 샵으로 보이는데요.



남양주 베이글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마사지샵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두 2~30대 한국인 여성 힐러님들이며 어느 분에게 마사지를 받아도 전신이 개운하게 풀리는 느낌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을 잡고 가보시기 바랄게요 ^^




 

촉디테라피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42 (도농역 인근)

✔️ 영업 : 오전 10시 ~ 새벽 5시 연중무휴

✔️ 주차 : 무료


남양주 촉디테라피 관리룸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연중무휴 마사지 남양주 촉디테라피 입니다.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 뿐만 아니라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지압을 이용하는 타이 관리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모든 코스는 60분, 90분의 시간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남양주 촉디테라피 케어실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이 높다고 하는데 프라이빗한 개인실은 물론 샤워가 가능한 공간이며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365일 매장 문이 활짝 열려있기 때문에 몸이 무겁고 일상에 지치신 분들이 언제나 힐링하러 오기 딱 좋은 샵인 것 같아요.



남양주 촉디테라피 샤워실

깨끗한 샤워 공간을 볼 수 있는 해당 샵에서는 매장 청결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무료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기 떄문에 편한 마음으로 추가 비용 걱정없이 가성비 좋은 테라피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끝으로 이 곳 또한 예약이 필수인 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남양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남양주 마사지 매장 더보기 ▼
조회수 6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