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리역 스웨디시 구리 블루스웨디시 실력 좋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구리역 스웨디시 중에 가장 퀄리티 좋기로 소문난 블루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인창동에 자리를 하고 있으며 한 번이라도 와보신 분들은 다시 한 번 가고 싶다고 할 정도로 만족도가 남다르다고 해요.


덕분에 많은 단골 손님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마 주변 지역에서 샵을 다니는 분들은 모두 이 곳으로 모이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오늘은 소개와 더불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꿀팁까지 뿌리고 갈게요!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입구

블루스웨디시가 좋은 점은 가격표가 카운터에 바로 보인다는 점이에요. 가격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있지 않은 곳들도 많은데 친절하게 잘 안내를 해주시니 이용하는 손님 입장에서 많이 배려를 해주시는 것 같아 좋을 것 같아요.


천장 조명 보다는 은은한 스탠드 조명을 사용해 그윽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요, 마사지 샵 특성상 신나게 놀고 가는 것 같은 밝은 조명 보다는 이렇게 릴렉스한 느낌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면 로비가 나와요. 이대로 오른쪽으로 가면 케어룸을 만나볼 수 있고 왼쪽에는 대기 공간인 소파가 마련되어있는데요, 안쪽도 역시 통일된 색감과 화분을 활용해 더욱 건강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너무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 보다는 밤 8-9시 정도가 사람이 제일 많다고 하더라고요. 예약도 제일 힘든 시간이구요. 때문에 이 시간대를 원하신다면 미리미리 구리 블루스웨디시 통해서 예약을 해주세요.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대기공간

그냥 서서 기다리는 것 보다는 이렇게 널찍한 소파가 있는 편이 훨씬 좋아요~ 사실 예약을 하고 오셨다면 기다리는 시간이 얼마 되지 않지만 말이에요 ㅎㅎ 위치 정보를 말씀드리자면 구리역 인근으로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돌다리사거리에 위치한 쌍용오피스텔 2층 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찾아오실 분들은 예약 시에 안내 되는 상세 주소를 참고 해주시면 돼요. 주변에 위치한 샵을 더 많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내 주변이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스웨디시는 물론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 까지 볼 수 있어 간편하더라고요.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복도

구리역 스웨디시 복도에는 제품이 진열되어있어요. 또한 티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있으니 만약 친구와 함께 오신 분들은 여기서 안락하게 대기를 하셔도 됩니다. 블루스웨디시는 2인실도 준비가 되어있어 혼자 찾는 분들은 물론 동반으로 함께 오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저도 조만간 친구와 함께 방문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아무래도 알아보면 볼수록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인 것 같거든요! 구리 스웨디시 샵들은 모두 매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여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중 1인실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일단 침대와 가운 그리고 수건 등의 용품들이 준비되어있어요. 1회용 베개 시트를 사용해 더욱 위생적이며 침대 커버 또한 소독을 자주 할 수 있는 위생 비닐 패드로 되어 있답니다.


스웨디시 60분은 8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만약 시간이 조금 짧은 게 아닌가 싶으시다면 90분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4만원이 차이 나는 12만원입니다. 주로 시간에 여유가 많으신 분들은 90분을 자주 이용하신다고 해요.



구리역 스웨디시 블루스웨디시 2인룸

말씀드린 2인 룸을 보여드릴게요. 바로 옆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방 크기도 여유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삼기에 적합할 듯 하네요.


구리역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전원 2,30대의 한국인 분들이세요. 원하는 대로 마사지 잘 해주시니 걱정 말고 한 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전국 마사지 샵을 회원 할인 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만나보자 ▼
조회수 646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