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디지털단지역 마사지 샵 BEST.3 구로 호텔식 스웨디시 유명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로동, 신림동에서 인기 있는 남성전용 스웨디시 마사지 샵 세 곳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저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발한 곳으로 시설, 직원, 서비스 정신 모든게 갖추어진 다른 곳은 따라올 수 없는 NO.1 핫플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해당 샵들은 나만 알고 싶은 곳이라는 평이 많이 쏟아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좋은 건 나누어야 복이 오는 법이잖아요~ 그럼 구디역 인근 인기 매장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 GO ~!


 

멜론스웨디시 🍈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7

-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도보 8분

- 오전 10시 ~ 새벽 5시까지 영업 / 연중무휴

- 무료주차 가능


구로 멜론스웨디시 로비

20대 한국인 관리사 구로 멜론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주말, 공휴일에도 매장에 방문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활력이 넘치는 테라피스트 분들이 고객을 먼저 생각한다는 남다른 마인드로 응대를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구로 멜론스웨디시 복도

이 곳의 화사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매장의 청결한 시설이 만나서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B코스 90분의 시간동안 이루어 진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예약 진행 해주세요.




구로 멜론스웨디시 케어룸

그리고 해당 샵은 오전 11시~12시 첫타임 예약 시 그리고 주간 13시~18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현명하게 소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언제 이벤트가 종료될지 모르니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래요.





 

강남테라피 💕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55-19

-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도보 7분

-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 주차불가


구로 강남테라피 로비

24시 마사지 구로 강남테라피 샵은 매장을 방문하고 싶을 때 시간과 날짜의 제약없이 들를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골 몰이를 제대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방문 전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구로 강남테라피 복도

전원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해있는 해당 샵은 우드 톤으로 매장 내부를 꾸며놓아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스포츠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스웨디시 테라피 세가지의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구로 강남테라피 케어룸

각각 관리시간은 60분, 80분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입맛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몸도 마음도 제대로 된 휴식이 필요할 때는 이 곳에서 확실하게 전문가들의 손길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끄럼틀테라피 💎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572-5

-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출구 도보 10분

- 낮 12시 ~ 새벽 4시까지 영업 / 연중무휴

- 1층 주차 가능

구로 미끄럼틀테라피 로비

남성전용 마사지샵 구로 미끄럼틀테라피는 20대,30대의 활기찬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건식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림프 마사지를 시행하는 이 곳은 60분, 90분 두가지 시간 중 하나를 골라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로 미끄럼틀테라피 복도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하나의 코스에 병합하여 받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해당 샵은 프라이빗한 개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룸마다 샤워 시설이 함께 있고 안에 배치 되어있는 용품들도 모두 고급 제품만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구로 미끄럼틀테라피 케어룸

인기 있는 유명 마사지 샵인 만큼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한 100% 예약 제도를 시행중이라고 하니 이 곳에 방문해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미리 코스와 날짜를 선택하여 문의 후에 방문해서 양질의 바디 케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구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구로 마사지샵 둘러보기 ▼


조회수 38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