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 감성마사지 만족 보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올 한해가 다 지나가는게 느껴지는데요. 벌써 12월이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시간이 정말 빨리 간거 같답니다. 다들 올 한해는 어땠는지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은데요. 저 또한 올 한해 참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던거 같답니다. 다가오는 2021년에는 코로나도 얼른 끝나서 다시금 마사지샵을 맘편히 다닐 수 있길 바라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구로 감성마사지 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구로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구로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퀸테라피인데요 구로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5분이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답니다. 주로 감성 테라피와 딥 티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사이트 자체 마사지 할인과 더불어 잔향 걱정없는 '무향' 천연오일을 사용해서 관리가 끝나더라도 찝찝한 기분을 남기지 않는답니다. 신도림 SKview 건물 내 자리해있고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주차를 문의하셔야 한답니다.


구로 퀸테라피
구로 퀸테라피

프로그램은 하와이 테라피가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잇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구로 감성마사지 - 데이지
구로 감성마사지 - 데이지

구로 감성마사지 - 데이지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데이지인데요. 첫방문할인, 주간할인, 동반할인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웜오일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시는데요. 감성 힐링 테라피를 찾으신다면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거기다 전원 국가공인 피부미용자격증을 가진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셔서 더욱 꼼꼼하게 케어를 잘 받으실 수 있는데요.


구로 데이지
구로 데이지

프로그램은 릴렉싱 테라피로 편안한고 부드러운 로미 마사지를 진행하는 코스가 2가지로 나뉘어져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인데 선택하신 코스에서 30분 추가시 5만원의 추가요금이 붙는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시기에도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구로 감성마사지 - 라니
구로 감성마사지 - 라니

구로 감성마사지 - 라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라니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건강을 위해 화학성분 하나 들어가지 않은 천연성분에 기름기가 전혀없는 수용성 제품으로 테라피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바이러스 자체 방역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같은 시국에도 방문하기에 부담이 없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있고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구로 라니
구로 라니

프로그램은 A코스부터 C코스와 추가관리까지 총 4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6만원인데요 A코스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가능하답니다. B코스는 60분에 8만원, C코스는 90분에 11만원, 추가관리는 4만원이 더 붙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거나 휴무일이랍니다.



이 밖에 더 많은 마사지샵을 찾으신다면 건마에 반하다를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샵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더불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