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빠져드는 구리 홀릭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문동 스웨디시 구리 홀릭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점점 더 따뜻해지고 있는 온기를 통해 우리에게도 신체적으로 얼마나 큰 도움을 주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미 경기도권에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시며 따뜻한 오일을 통해 스웨디시와 림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우리에게 행복을 전해주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문동 스웨디시 탈의실

탈의실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이용에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캐비닛도 6개 정도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 오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무거운 짐이나 외투를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도 높은 데다가 분실 위험이 적어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칭찬을 받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아늑함을 더하는 멋도 느껴지네요 ^^



교문동 스웨디시 복도

바로바로 관리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대기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있으며, 1인 관리실로 향할수 있는 복도를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대리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바닥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많이 보여지고 있으며, 무채색을 이용한 인테리어는 평온한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복도 또한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 있고 은은하게 풍기는 향 덕분에 관리실에 방문함을 한번에 알아차릴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에게 휴식을 주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관리와 VIP 관리 두가지형태로 나뉘어져있고 프리미엄 관리는 A코스 90분 12만원(스웨디시+림프관리), B코스 70분 10만원 (딥티슈) 입니다.


VIP 관리는 A코스 70분 14만원 입니다. 개인이 원하는 코스로 진행하여도 되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후 진행하는 것도 바람직하다고 판단됩니다.



교문동 스웨디시 통로

교문동 스웨디시는 1인 관리실이 매우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함이라고 말할수 있으며 사람들간의 동선도 겹치지 않도록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가장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30대 젊은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관리 받는 동안 능동적인 관리와 집중할 수 있도록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하물며 관리는 고객과의 소통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한 부분을 최대한 맞춰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시간이 정해지면 문자를 이용하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교문동 스웨디시 관리실

구리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를 통해서 관리를 더욱 집중할수 있도록 간접 조명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위생적인 측면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중의 하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구리시 세무서 사거리 꽃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147 두호 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기 편한 곳으로 보여집니다. 자차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문동 스웨디시 샤워실

교문동 스웨디시는 매장 내부에 편의성을 위해 샤워 시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타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깨끗한 이미지를 주고 있으며, 구성되어 있는 바디케어 제품을 통해서 은은하게 또 다른 릴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개인에 따라 마지막 샤워까지도 관리라고 칭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마무리까지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는 얼마나 많은 노하우가 있는지에 따라 신체적인 리듬이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전문성 높은 관리샵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림프관리를 더욱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으니, 문의를 통해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서 우리에게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관리를 알아볼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 이벤트 혜택을 풍성하게 받아볼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