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수면도 가능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비가 추적추적 내려 기분이 다운되는 요즘 케어 받기 딱 좋은 곳인데요,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찾아가기도 쉽고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샵을 찾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샵 실내 사진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 고고~!!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카운터

샵에 들어가시면 가장 먼저 보게 될 풍경인데요, 저 앞에 보이는 곳이 바로 카운터입니다. 샵에 대한 모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예약을 확인하기 위해 꼭 들러야 하는 곳이죠 ^^ 매니저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하게 맞아주시기 때문에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그럼 더 안쪽으로 들어 가볼게요~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로비

카운터 앞에 있는 로비 공간인데요, 대기 시간이 발생 했을 경우 잠시 앉아 기다릴 수 있는 곳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옆에 놓인 공기청정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이런 세심한 배려가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오른편에 보이는 곳은 복도인데요, 한 번 들어 가보도록 할게요!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복도

복도 양 옆으로는 관리실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바닥이 타일 형식으로 되어있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색상과 조명도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관리실 문은 모두 블랙 톤으로 맞춰두어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인데요, 관리실도 잠시 후에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네이쳐 영업시간은 24시간입니다. 하루 종일 영업을 하기 때문에 방문하는 손님들 입장에서는 편할 수 밖에 없어요. 고를 수 있는 예약 시간대도 다양한 데다가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기 때문이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푹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위치

이번엔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강남 타이마사지 샵들 중 교통편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보시다시피 역삼역 인근에 있으며 4번 출구로 나온 뒤에 걸어서 3분만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5길 29-13 이며 지도 정보는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하철 역이 인근에 있는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자차가 없다 보니 교통 편이 편리한 곳만 찾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차가 있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모두에게 편리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관리실

관리실 모습인데요, 베드가 안정감 있게 고정되어있는 것 보이시죠? 항상 깔끔하게 정리를 해두시기 때문에 찾아오는 손님들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조명이 너무 밝지 않아 똑바로 눕더라도 눈이 부시지 않아요. 덕분에 편안하게 누워서 케어 받을 수 있답니다.


모두 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네이쳐는 여성 관리사님들의 섬세한 손길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후기만 보더라도 알 수 있듯 관리 스킬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답니다.



강남 타이마사지 네이쳐 케어룸

케어룸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세 가지인데요, 바디케어 A코스 60분 7만원이며 B코스 80분 9만원, 스크럽 A코스 40분 6만원 입니다.


바디케어와 스크럽을 함께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A, B 코스로 진행이 되는데요, A코스 100분 (케어 60분 + 스크럽 40분) 12만원이며, B코스 120분 (케어 80분 + 스크럽 40분) 진행 14만원에 이용이 가능하세요 ^^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기준 가격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강남 타이마사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 보러가기!

조회수 4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