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에서 핫한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는데요, 지친 심신을 회복 시켜주는 부드럽고 센스 있는 케어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맞춤 마사지를 선사함으로써 나에게 맞는 마사지 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더욱 실감 나는 소개를 위해 사진과 함께 준비했으니 잘 봐주세요 ^^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을 살펴볼게요. 보시다시피 손 소독제가 구비 되어있어 이 곳에 오는 손님들은 모두 사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과 모두의 안전을 위해 꼭 사용해주세요 ^^ 저는 사실 애플테라피라고 해서 레드 색상이 들어간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을 줄 알았는데 빨간색은 소화기 밖에 안보이네요 ^^ 모던하게 꾸며진 내부가 반전 매력이라고 볼 수 있겠어요!


매니저님의 안내를 받아 잘 따라주시면 되는데요, 예약을 하고 온 분들이라면 확인을 받은 뒤 대기실로 가서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럼 함께 이동해볼게요~!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대기실

대기실에는 넓은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앞서 보았던 카운터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이니 바로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오는 곳이니 만큼 공간이 널찍해서 좋더라고요. 자연스럽게 거리두기도 할 수 있으니 이 시국에 딱 알맞은 것 같습니다.


샵 위치는 오산대역 도보 7분거리이며 투썸플레이스 인근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대호로 85, 5층 입니다. 위치를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건물 내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마 불편한 점은 없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복도

복도는 정말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가벽이 천장까지 완전히 막지 않아 답답한 느낌이 덜 드는데요, 전체적으로 흰색 톤을 사용했지만 관리실 입구 문에는 다크 그레이 톤으로 마감을 해주었기 때문에 더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복도가 정말 넓어서 동 시간대에 관리 받는 손님들이 아무리 많다고 하더라도 붐빌 걱정이 없습니다.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통로

보시다시피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통로에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요. 그래서인지 한 여름에도 덥다고 불편함을 토로하는 손님들이 없다고 하네요! 정말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매립식 전등으로 샵을 환하게 밝혀주고 있어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현재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애플테라피 카페 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관리실

그럼 이제 관리실로 이동해보겠습니다. 1인실 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베드에는 모두 위생 패드를 덮어두어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두었는데요, 사진상으로는 확인되지 않지만 모든 관리실에는 샤워실이 마련되어있어요. 그래서 동선도 복잡하지 않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며 여성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진행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이수를 끝마친 분들이기 때문에 더 소프트하고 프로패셔널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 케어룸

현재 궐동 로미로미 애플테라피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네 가지이며 첫 번째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함께 받는 A, B, C 코스입니다.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C코스 120분 15만원으로 진행됩니다.


두 번째는 바디 왁싱 코스로 겨드랑이, 배 등,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브라질리언 왁싱이며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고 마지막 태라왁싱 코스는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는 패키지 코스인데요, 테라피 90분 + 브라질리언 = 18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테라피 120분 + 브라질리언 = 21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 기준이며 자세한 정보 및 할인 혜택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확인해주세요 ^^


더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가기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