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갈마역 스웨디시 퀸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차가 없다 보니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갈 수 있는 샵들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외근이 있어 지방에 갈 일이 생길 때 자주 가는 단골 샵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이랍니다. 꼼꼼하게 케어 잘 해주시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이니 걱정 말고 오늘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
일단 샵에 들어서면 아담한 인포메이션 공간이 나옵니다. 손 소독은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하는거 아시죠? 디퓨저를 놓아두어서 향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환기를 잘 시키시는지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에 비치 되어있는 소독 용품들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 ^^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실내 공간에는 정수기와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티타임을 하기에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떄문에 이용하는 손님들이 별로 없다고 하더라고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자유롭게 티타임을 할 수 있는 때가 오기를 바랍니다. 조명은 밝지 않기 때문에 저녁에 가는 분들도 편안하게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위치를 말씀드리자면 갈마역과 정부청사역 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둔산석사유적지가 있어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텐데요, 자세한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23번길 15, 3층입니다. 지번 주소로는 월평동 276번지 인데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갈마역 또는 정부청사역에서 내리시면 되는데요, 걸어서 약 10분 이내로 오실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쉽게 오실 수 있을 거에요! 주변에 식당과 카페 그리고 대형 마트까지 있어 편의 시설 부분에서는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 사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1층에는 큰 식당이 위치해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정도면 처음 가는 분들도 헤매지 않을 수 있으시겠죠?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입니다. 오랜 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저녁 시간이나 밤 늦은 시간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저는 주로 저녁 시간대에 찾게 되었는데 예약을 하지 않고 가면 조금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할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에 안내해드리는 링크에서 예약하시고 할인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갈마역 스웨디시 퀸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위생을 위해 비닐 패드를 깔아두었는데요, 침구류 보다 소독이 용이하기 때문에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사소한 점 하나하나가 성공하는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죠.
관리삼님들은 모두 테라피 수료를 마친 한국인 여성 분들이며 각종 테라피 자격증과 수료증을 보유 하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이왕 받는거 제대로 된 곳에서 받으셔야겠죠? ^^
샤워실 입구인데요, 탈의실로 이용할 수 있도록 캐비닛이 마련되어있으며 파우더룸으로 드라이기 등 용품들이 모두 구비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두 가지 코스인데요, A코스 60분 10만원이며 B코스 90분 15만원입니다. 현금 결제 시 적용되는 회원가인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갈마역 스웨디시 회원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스웨디시 샵 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