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라면 믿고 간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아마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실력과 눈치 모두가 뛰어난 관리사님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곳이랍니다. 정말 고급 샵에서 받는 관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최근들어 많은 분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더욱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데요, 제가 이런 부분을 놓칠 수는 없죠! 누구보다 빠르게 전달을 해드리기 위해 바로 소식을 가지고 왔답니다 ^^ 오늘 포스팅도 재밌고 유익하게 잘 봐주시길 바라면서 시작할게요~~!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 들어서기 전에 먼저 신발을 갈아 신어주시면 되는데요, 입장하자마자 바로 오른 편에 신발장이 마련 되어있어 더욱 깔끔해 보이는 곳입니다. 항상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하던데 정말인 듯 하네요^^


최근에는 케어 샵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퀄리티가 더 좋은 곳을 갈 수 있도록 선택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손님들의 마음을 흔들지 못하면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케어 샵이 많기로 알려진 대전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압구정스웨디시라면 믿고 갈 수 있는 것이죠!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로비

로비를 보여드릴게요. 로드샵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고 계신다고 해요. 때문에 소파가 정말 널찍하고 큰데요, 덕분에 편안하게 대기를 할 수 있으니 손님이 끊일 일이 없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에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이번에는 실내 공간으로 넘어가볼까요?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실내

로비 반대편은 정말 아늑한 공간이라는 느낌이 오실텐데요,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와 개별 사물함이 놓여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 직원 분들의 친절도 또한 걱정이 없답니다.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복도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의 복도로 들어왔는데요, 로비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굉장히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곳이에요. 아무래도 로비는 첫 인상이다 보니 또렷하고 환한 느낌에 중점을 두었다면 복도는 관리실로 향하는 길목이기 때문에 더 편안한 느낌을 추구한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로 긴 시간 동안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명절,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항상 북적거리는 모습이 보일 것 같은데요, 이러한 편견도 잠시!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 시간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계셔서 다른 손님에게 치여 불편한 일이 전혀 없답니다.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통로

통로를 보시면 관리실 입구가 보이는데요, 한 번 밀고 들어가볼까요? ^^ 아 참 이 곳에 찾아오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대전시청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47번지로 오시면 되는데요, 1층에 이비가짬뽕이라는 식당이 위치해있어 찾기 쉬우실 거에요. 3층으로 슝~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헷갈리시면 주소 클릭해보세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이렇게 찾아오시면 되고 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내에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시면 돼요!! 만약 대전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시면 다른 샵 들도 둘러보실 수 있답니다.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케어룸

자 그럼 대전 딥슈가 마사지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케어룸을 둘러볼게요. 일단 강렬한 레드 색상의 베드가 눈에 띄는데요, 향초를 피워두기 때문에 은은한 향을 맡으며 더욱 깊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관리사님들이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수료를 마친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더 릴렉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거!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감성스웨디시 코스로 S코스 60분 12만원, A코스 30분 6만원, B코스 60분 11만원이며 C코스는 90분 16만원 입니다. 딥슈가가 들어가는 코스는 S 그리고 B, C 코스인데요, 사실 대전 압구정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 시에는 -1만원부터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꿀 팁이죠? ㅎㅎ


만약 전국의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할인 가로 확인이 가능하니 클릭하고 혜택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더 다양한 마사지 샵 둘러보러 가요~~!
조회수 3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