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마사지샵 추천 BEST업체 TOP5



 

1.더제이스웨디시


평택 더제이스웨디시는 들어가자마자 시선을 확 끌었는데요 넓은 카운터와 주변을 장식하고 있는 소품들과 넓은 복도 네이비로 색칠해둔 문들까지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일반 스웨디시와 슈크림 스웨디시가 있어 원하시는 걸로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오전9시부터 다음날 새벽3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자고 일어났는데 마사지가 받고싶다 하시면 여기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현덕면 안현로 233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건물 내 1층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까 편하게 차 타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2.허니테라피


평택 허니테라피는 타이관리, 아로마관리, 스웨디시관리 세 종류가 있는데요. 벽에 그려진 자유의 여신상이 인상적인 곳 이였어요. 가성비도 좋고 아늑하고 좋았던 곳 이였습니다.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있고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이벤트도 있답니다 평택시 쇼핑로 33에 위치해 있고 송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를 타고 오신다면 공용주차장에 90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시원하게 마사지받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슈크림테라피



평택 슈크림테라피는 스웨디시 관리와 림프관리를 해 주는 곳 입니다. 시설도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고 온 곳 입니다. 평택시 탄현로 231에 위치해 있고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12시까지 영업을 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송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으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 주차장이 있어 이용이 가능하나 주차는 미리 문의를 하셔야한다고 합니다. 송탄역 바로 근처니까 도보를 이용해서 가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4.컵쿤타이


평택 컵쿤타이는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다. 몸 근육들이 뭉친 것 같아서 타이 마사지를 받았는데 이야기 해주시면서 편하고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평택시 관광특구로 11에 위치해 있고 연중무휴에 오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송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는 20분으로 산책할겸 걸어서 갔다 오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걷는 시간이 좀 걸려서 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건물 내 1층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쿨아로마


평택 쿨아로마는 내부 공기가 쾌적하고 환기랑 청소가 잘 되어 있고 마사지도 시원해서 좋았던 곳 이였어요. 연중무휴에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택시 정암로 42에 위치해 있고 서정리역 1번출구 도보 7분거리로 가깝답니다. 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내 지하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 하다고 하니까 이요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평택 마사지샵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마사지 받고 싶은데 어디로 가지 할때 제가 추천드린 5곳중 한군대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마사지 #평택건마 #평택스웨디시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