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안중읍 N테라피 멀티케어샵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평택 안중읍 N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찾아왔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나 슈얼 마사지 등의 바디케어를 받으면서 이와 동시에 왁싱 테라피까지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N테라피 가서 즐길 수 있는데요. 나와 꼭 맞는 맞춤형 바디케어샵이 필요했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큰 도움이 될 듯 하니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평택 N테라피는 일반적인 마사지 샵들과 별 다를 바 없이 생겼어요. 물론 생김새만요 ^^ 그 실력과 서비스에 있어서는 감히 그 누구도 비교할 만한 대상이 없는 게 사실인데요. 마사지가 실력만 좋다고 해서 안 되듯이 시설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모든 분들이 탐내는 케어 샵 중에 하나에요. 수준높은 관리로 인해 만족스러운 결과와 한결 달라진 내 컨디션을 마주할 수 있답니다.


평택 안중읍 N테라피 가게 내부
평택 안중읍 N테라피 가게 내부

우선 사진을 보면서 가게 내부를 먼저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옅은 브라운의 나무재질로 이루어진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입니다. 따스하고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일부러 연출하신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도심 속 자연에 놀러온 것 같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원목은나무에서 흘러나오는 피톤치드로 인해 머리도 맑아지고 스트레스도 없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정말 좋겠죠 ?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웨이팅존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웨이팅존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웨이팅 존도 당연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다리시는 시간이 지루할까 혹시나 싶어 원장님이 배려하신 센스가 참 눈길을 끄는데요. 물론 단순하게 본다면 그냥 소파 한 개일지도 모르겠지만 이 또한 손님들과 직원들을 위해 배려한 모습 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감사하지 않나요 ?


손님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뽑아 마실 수 있는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가 있어서 골라마실 수도 있어요. 사소한 배려지만 덕분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심심하지 않게 잘 기다리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투박한 냉장고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손님을 향한 사장님의 마음 만큼은 정말 따뜻한 것 같습니다.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인테리어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정감가는 것 같아요. 마치 오랜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마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더욱 그런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평택 N테라피 말고 세련된 느낌의 도시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마사지샵들도 굉장히 많은데 그런 곳도 좋지만 이렇게 익숙한 느낌이 나는 N테라피도 금방 적응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자고로 모든 마사지의 시작은 편안한 마음가짐에서부터 시작한다고 하잖아요. 근데 이처럼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같은 익숙한 느낌으로 조성되어 있으면 마음도 절로 편해지고 덩달아서 심리적으로 처음 오는 곳이라 느꼈던 긴장감도 없어지면서 케어에 더 편하게 집중할 수가 있답니다.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실내
평택 안중읍 N테라피 실내

그리고 워낙에 민감한 시국이다 보니 위생에 대해서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시는 것은 당연한데요 ! 틈새 하나하나를 살펴보더라도 먼지 끼임이나 머리카락 한 올 조차 없는 정도인 데다가 기분 좋은 향기까지 솔솔 난다는 후기를 읽어보면 실내공기 정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시는 것 같습니다 !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 8길 23 안중읍 현화리 836-3 8층입니다. 현화근린공원과 방죽골공원이 근처에 있어서 평택 안중읍 N테라피에서 마사지 받은 후에 개운한 몸으로 산책 한바퀴 돌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현화공원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꺾으면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LG유플러스 안중읍 터미널점이 있어요. 그래도 더 상세하게 지도를 확인해야 겠다 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같은 건물이지만 한 건물에 뭐가 굉장히 많죠 ? 약국부터 시작해서 복싱학원과 언어학원 당구장 그리고 8층에 있는 평택 안중읍 N테라피까지 상가가 아주 꽉 차있는데요. 워낙 안중읍 중에서도 발달된 상권이라서 그렇습니다. 바로 앞에는 아파트단지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뒷편에 더 다른 건물들이 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는 데다가 로드뷰 확인하시면 도움될 것 같아 첨부해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길 바래요 !


신터미널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요거프레소가 보이실 거에요. 우회전 하셔서 약 1분만 올라가시면 바로 보일 정도로 교통편이 정말 좋은 편인데요. 안중 공용터미널 정류장에서 내리셨다면 미라지모텔에서 옥주청과 방향으로 쭉 올라오면서 직진 후 요거프레소에서 좌회전 하셔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안중 공용버스터미널 인근에 버스정류장만 해도 5개가 넘게 몰려있으니 어느 방향으로 가시든 교통편은 잘 발달되어 있는 편입니다.


평택 안중읍 N테라피 1인실
평택 안중읍 N테라피 1인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넉넉한 시간 덕에 마음껏 방문하실 수 있으실 테지만 한가지 유의할 점은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에는 예약이 꽉차있거나 랜덤 휴무일인 경우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한 통 해보고 방문하셔야 한다는 거에요. 귀한시간 날리기 전에요 !


코스설명 드릴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베이직 코스 A코스 70분에 10만원, 슈얼 스웨디시 70분에 11만원, 왁싱은 가슴 4만원, 배 3만원부터 다리 9만원 팔 7만원까지 다양하구요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가능합니다 관리사 선생님은 당연히 한국분이시구요.


이상 평택 안중읍 N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