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역 마사지샵, 평택 남성전용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오가는 곳이죠, 평택역 인근 마사지 업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만족스러운 마사지 샵을 찾지 못하신 분이라면 100% 만족을 느껴볼 수 있는 프리미엄 테라피 매장들만 뽑아봤습니다. 퀄리티 좋은 관리 실력을 보여주는 곳들이기 때문에 방문해보신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샵들입니다. 지금부터 해당 업체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해보려고 하니 잘 지켜봐주시기 바랄게요.

.


.

.

.

.

 
V아로마스웨디시

평택역 마사지 V아로마스웨디시

처음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관리를 골고루 한 번씩 받아보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 이 중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케어를 찾아보기 수월한 샵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호텔식 시설을 갖춘 평택 브이아로마스웨디시 매장은 친절한 직원 응대와 뛰어난 솜씨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평택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엄선해서 채용하신 체계적인 테라피 교육을 받은 베테랑 분들만을 섭외한 곳이기 때문에 편차없이 꾸준히 좋은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마사지 코스는 1시간 동안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실력있는 곳을 탐색하시는 분이라면 눈여겨보실만 할텐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오랜 시간 매장 문을 열고 있는 곳으로 예약을 통해 원하시는 방문 시간대를 골라 가보시기 바래요.


평택역 마사지라는 카테고리로 소개해드리는 만큼 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교통으로 가보실 수 있는점 전달해드릴테니 평택 사시는 주민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한 번쯤은 이곳에서 환상적인 관리를 경험해보세요.


 
오케이아로마

평택역 마사지 오케이아로마

두 번째 순서로 소개해보려고 하는 곳은 향긋한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힐링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는데 스포츠 마사지도 받아볼 수 있는 평택 오케이아로마입니다. 오일 활용 유무를 달리하는 건식 마사지와 습식 관리를 함께 병행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테라피를 다룰 줄 아는 마사지 고수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총 네 가지로 다채롭게 이루어져 있으며,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VIP 코스까지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모든 코스가 동일하게 1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VIP코스에서는 30분이 추가되는 90분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 시간이라는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지만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신 분들이 관리가 끝날 때 쯤이면 더 마사지를 받고 싶다는 아쉬움이 남을때도 있다고 하는데, 좋은 건 계속해도 질리지가 않는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연장 시간 코스를 따로 만들어주신 것을 보니 손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좋은 운영 체계로 영업하시는 것 같습니다. 당일 예약제로 해당 매장에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가보시기 전에 전화 혹은 문자로 문의를 하신 후 평택 마사지 샵에 가보시기 바래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7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