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대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100% 한국인 관악 구미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신대방역 스웨디시 구미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관리사님들의 케어가 워낙 꼼꼼한 곳이라 친구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해줘도 부끄럽지 않은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처럼 이렇게 궂은 날씨에도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마 오늘 저와 함께 둘러보시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실 거예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대방역 스웨디시 카운터

여기가 마사지 샵인지 호텔인지 모를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이 곳은 관악 스웨디시 카운터 입니다. 고객들이 항상 예약을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할 정도로 예약 마감이 빠른 곳이기 때문에 카운터 직원 분들이 그만큼 센스 있고 신속한 안내를 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능숙한 고객 응대 덕분에 만족하고 가는 고객들이 다수를 차지할 만큼 역할을 잘 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친절함은 두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사실 사람들이 많이 몰릴수록 피곤함이 빠르게 느껴져서 인기 많은 곳에서 서비스까지 바라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처음 그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친절하게 웃으며 안내를 도와주는 한결 같은 모습을 손님들도 알아보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대방역 스웨디시 실내

신대방역 스웨디시 실내로 조금 더 들어오면 복도가 보이는데요, 저 곳이 바로 관리실이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중세시대 느낌이 나면서 어떻게 보면 트랜디한 모습들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 두 가지 컨셉이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느끼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언제 관리를 받고 싶은지 전화 혹은 문자로 전달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평일 같은 경우에는 퇴근 시간과 겹치는 오후 6시 ~ 저녁 9시 사이가 가장 바쁘다고 하는데요, 주말에는 항상 예약이 빠르게 마감된다고 하니 미리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대방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샤워실도 같은 공간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동하는 동선이 간편한 것은 물론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c, d 코스가 있는데요, a코스는 한 시간으로 진행되며 11만 원이고 b코스는 70분으로 12만 원, c코스 80분 13만 원, 90분 d코스는 14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0분당 1만 원이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더 편하실 것 같은데요, 어떤 코스가 본인에게 맞을지 잘 모르겠다 하는 분들은 관악 구미호스웨디시 클릭하신 뒤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대방역 스웨디시 샤워실

신대방역 스웨디시 샤워실은 정말 깔끔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심플한 공간입니다. 샤워 후 관리를 진행한 뒤 마지막으로도 이 곳으로 오게 되는데요, 그만큼 위생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항상 청결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서 고객들이 한 층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혹시 다른 지역 마사지 업체들을 더 살펴보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건마에반하다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사지 구인을 위한 준비는 테라피닷컴과 함께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왁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추천 드리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마사지 샵 구경하기 ▼
조회수 5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