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의정부 오아시스 인기 만점!

최종 수정일: 3월 22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오아시스 마사지 샵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의정부에서 인기 많은 샵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매장입니다. 샵의 위치는 의정부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시는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장 내 주차 불가이기 때문에 주변에 공용 주차장을 이용 하시는 게 조금 더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스트레스로 인한 뭉쳐 있는 근육들을 풀러 매장 안으로 한번 가봅시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입구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신발장에 신발을 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에 입장 하시면 됩니다. 앞쪽에선 관리사님들이 순차적으로 예약 확인을 해주십니다. 다른손님이 계실때는 옆쪽에 배치되어 있는 의자에 앉아서 잠시 대기해 주시면 됩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에서는 매 고객님들 방문시마다 알코올 소독을 해드리고, 전 직원분들이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 완료하셨습니다. 그리고 매주 1회 이상 샵 내부 전체적으로 소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고객님들의 안전을 매우 중요시 여기고 있으니 믿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을 마친 뒤 매장 내부로 더 들어와 보겠습니다. 화이트 벽지에 도어 색상은 다크브라운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에는 매장을 환하게 비춰주는 조명을 배치해 두어서 부드럽고 밝은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조명 옆에는 소화전이 배치 되어 있는데요 화재가 발생 하게 될 때 빠르게 대처 할 수 있게 마련해 두었습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향해 봅시다.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가 보이는데요. 문은 다크브라운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마치 초콜렛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분들이시고 모두 10년이상 일을 하셨기 때문에 실력은 대단하십니다. 그럼 이제 초콜렛보다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관리를 받으러 들어가 볼까요?



의정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살펴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들어오는 문에 색상과 같이 베드의 색도 다크 브라운으로 되어 있습니다. 옆 천장에는 다가올 여름에 시원하게 관리 받을 수 있게 선풍기가 마련 되어 있어 쾌적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콜라겐논오일 아로마 A코스 65분 5만원, B코스 95분 7만원 / VIP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 황제 포핸드 A코스 65분 11만원, B코스 95분 15만원 / 스페셜 황제테라피 A코스 80분 8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 추천코스 (아로마30분 + 스웨디시60분) 90분 9만원 이렇게 진행 하고 있습니다.


관리 받고 싶은 프로그램을 확인하셔서 사전에 예약을 미리 하시고 오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케어룸

다음은 의정부 스웨디시의 또 다른 케어룸 입니다. 탈의를 하고 옷을 갈아입을 수 있게 가운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서 편안함을 느끼면서 일대일로 관리 받을 수 있게 1인실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혼자서 관리 받으시는 경우가 많은데 걱정 없이 관리 받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을 살펴 보겠습니다. 샤워실은 관리실 마다 배치 되어 있어, 관리 받은 후에 깔끔하게 샤워를 마치고 귀가 하실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친절하시고 경험이 많으신 관리사님들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마사지 샵의 정보를 알 수 있고 에스테틱, 왁싱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마캉스 사이트를 이용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상쾌한 봄날스웨디시로 오세요!

천호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동 달콤스웨디시가 최고!

용이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스킨테라피믿음이 가는곳!

조회수 226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