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지금 바로 받고싶은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에 대한 소개로 돌아왔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함께 서혜부 관리 그리고 손케어와 발케어까지 받아볼 수 있어 그야말로 전신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편하게 누워만 있으면 관리사 선생님들이 다 알아서 해주시니 손님들은 그냥 눈 감고 천천히 몸을 맡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실내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실내

마사지샵을 고를 때에는 뛰어난 실력 만큼이나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하며 실내 분위기 역시 정말 좋아야 하는데요. 이 세가지 조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곳이 바로 천안 오늘테라피 입니다. 뛰어난 실력 만큼이나 굉장히 깔끔한 실내, 그리고 선생님들의 친절한 서비스까지 좋은 곳이라 이 정도로 훈훈한 샵을 찾기 힘들다는 평이 많은데요. 신규고객은 물론이고 재방고객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은 천안 오늘테라피의 그 매력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테라피는 주변에 여러가지 편의시설들과 맛집들이 많아서 테라피 받기 전후로 맛집들을 들러 식사를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인데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6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번주소로 설명드리자면 불당동 1820번지 5층입니다. 바로 뒤에는 카페가 위치하고 있구요 그리고 인근에는 천변공원이 있어서 케어 전후로 산책을 하며 바람을 쐬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맨 꼭대기 층을 보면 영어로 오늘테라피라고 쓰여져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바디테라피 샵이다 보니까 손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밖에서는 안의 모습을 전혀 확인할 수 없도록 짙은 색으로 가려두었습니다. 바로 앞에는 아파트단지가 위치하고 있구요, 뒷쪽으로는 비슷한 건물들이 여러개 위치하고 있는데, 혹시 헷갈리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사진 클릭하면 로드뷰로 연결되게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는 버스정류장이 가깝다는 것 역시 하나의 큰 장점인데요. 마디손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마디손정형외과 쪽으로 올라오셔서 르노삼성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세븐일레븐 앞에서 횡단보도 한 번 건넌 후에 우회전 하시고 다시 좌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3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혹시 호반더퍼스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분이 계신가요 ? 정류장에서 내린 후에 길 따라서 쭈욱 올라오다 보면 명당부동산공인중개사 사무소가 보이는데요. 골목에서 우회전 하시면 됩니다. 횡단보도 두 번만 건너면 될 정도로 가까워요. 2분이면 도착하니 어디서 내리든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혹시 기억하기 어려우시다면 르노삼성자동차에서 가깝다는 것만 기억해두시면 되는데요.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자차 운전자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만일 핸드폰이 꺼져있을 시에는 랜덤 휴무일이거나 마감인 상태니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니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전화를 미리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일반 로드샵 손님으로 방문했을 시에는 생각보다 매장에서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내부 인테리어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내부 인테리어

오늘테라피의 매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심 속 자연이라는 ㄱ소이 바로 여기를 두고 말하는 건가 싶을 정도로 도시와 자연의 조화가 아주 자연스럽게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도시의 매력과 푸르르면서도 싱그러운 자연의 나무 등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우러진곳인데요. 요즘 직장생활도 그렇고 팍팍한 도심속에서 자연의 향기가 그리우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오늘테라피에서 그 자유를 느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나 싶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휴게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휴게실

웨이팅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기다리는 시간이 생긴 손님들도 뻘쭘하거나 민망하지 않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폭신폭신한 소파와 함꼐 테이블이 놓여있는 곳인데요. 솔직히 예상치 못하게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테라피샵에 일찍 도착하게 되거나 시간이 갑자기 붕 뜨게 되면 할 것도 없고 굉장히 지루한데, 이렇게 따로 마련된 대기공간이 있으니 편안하게 시간도 보낼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모든 방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방에는 침대와 함께 옷걸이 그리고 간이테이블과 샤워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침대는 얼굴이 뚫려있는 형태라서 엎드려서 마사지를 받게 되더라도 편안하게 숨 쉬고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인실이기는 하지만 호텔룸처럼 샤워실과 여러가지의 비품들이 다 갖추어진 방이라 이용할 때에 굉장히 편리하고 좋은 곳입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2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2

실력과 정성이 가득 담긴 속길로 지친 피로를 모두 풀어주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는 일상 속에서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 받았던 분들 혹은 잦은 근육통에 시달렸던 분들 모두에게 큰 효과가 있는 곳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케어해주시는 만큼 정말 효과가 좋은데요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9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감성스킬과 서혜부가 같이 들어가구요. 스웨디시 마사지에 네일까지 받고 싶으시다면 A코스 90분에 10만원, B코스 90부넹 13만원 입니다. 손케어와 발케어가 포함되어 있죠. 이상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세요.감사합니다.


조회수 3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