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반해버렸어요 !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일반적인 스웨디시 마사지 보다 퀄리티가 좋고 더 깊은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어서 만족하고 가시는 손님들 역시 정말 많은데요. 완성도 높은 케어를 바탕으로 제대로된 힐링을 원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꼭 집중해주세요 !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관리실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관리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저는 벌써부터 에어컨을 틀고 생활하기 시작했는데요. 아침저녁은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다행이지만, 낮에는 진짜 땀이 뻘뻘 나더라구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니 준비해야 할 게 너무도 많은데요. 휴가계획도 세워야 하고 다이어트도 해야하고 아마 1년 중 제일 바쁜 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래서 여러분들 편하게 관리하시라고 천안 프로포즈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지금부터 제대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위치에 대해서 먼저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12 입니다. 성정동 1451 두정메트로존 2층인데요.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입니다. 따로 볼일이 있으신 분들은 볼일 보고 들어가는 길에 마사지 받으셔도 참 좋을 것 같고요, 인근에 공원들도 많아서 바람 솔솔 부는 시원한 저녁에 산책 하기에도 딱 좋은 위치입니다. 지도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뒤 이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가 위치하고 있는 건물입니다. 굉장히 크죠 ? 마사지 말고도 다른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맞은편 바로 옆 건물은 노란색 빌딩이라 멀리서도 확 튀는 편이에요. 그것만 기억하시고 잘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여드린 입구 말고 옆쪽으로 돌아가면 다른 바디케어 샵이 있어서 헷갈리지 마시고 잘 방문하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로드뷰 첨부해드리니 사진 클릭하신 후 도움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리 유명하고 실력이 좋은 곳이라고 하더라도 교통편이 불편하다면 자주 찾아오기 힘들겠죠 ? 신라스테이 (인쇄창)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신라스테이 천안점과 프라지움 10차 사이의 골목길로 들어와 사거리에서 좌회전 해서 올라오다 보면 보이실 겁니다. 맞은편 정류장에서 하차하셔도 횡단보도를 하나 더 건너는 것 외에는 별다른 차이점이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인근 지하철로는 두정역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정역 1번출구에서부터 차량으로 6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천안 두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받고 전철타러 가실 일 있어도 편안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주차도 가능한 부분인지라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주차장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근에 맛집도 많고 볼거리가 많아 사람이 붐비는 편이라 주차걱정이 많으실 텐데 그러지 않으셔도 돼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내부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내부

아까 살펴본 건물 외관만을 따진다면 시설이 노후된 건 아니냐 하는 오해를 하실 수도 있는데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의 내부는 보시다시피 이렇게나 깔끔하답니다 ! 세월의 풍파는 밖에서 혼자 다 맞은 듯 하네요 ㅋㅋ 깔끔하고 쾌적하게 정돈된 가구들과 소품 그리고 적당한 밝기의 조명과 먼지 하나 없는 실내는 그 누가 방문하더라도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엔 인테리어에도 손님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거든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인테리어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인테리어

대부분 목재 가구들로 이루어져있고 벽들도 다 목재로 되어있었어요. 우드톤으로 맞추면서 통일감을 이뤄서 그런지 마음도 편안해지고 더 안정감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왠지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니 좋네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족욕대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족욕대

족욕하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바디케어에 들어가기 전에 풋케어를 먼저 받아볼 수 있는데요. 바디케어 전에 발을 먼저 풀어줌으로써 몸 전체에 들어가있는 긴장감을 없애고 얼어있던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효과를 볼 수가 있어요. 족욕실 역시 나무로 만들어져 있었는데 앉아있는 좌석이 불편할 수도 있어 쿠션을 미리 깔아둔 센스가 돋보이네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찜질방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 찜질방

그리고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바로 찜질방인데요 ! 손님들 누구나 이용할 수 있구요, 관리 전이나 후 둘 다 시간에 상관 없이 이용이 가능해요. 케어하고 나서 땀까지 쫙 빼면 이만한 힐링이 어디 있을까 싶기도 한 생각에 저도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은데요. 왠지 들어갔다 나오면 평생 쌓였던 노폐물과 각질들이 한 방에 다 정리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인데요. 정상가에서 -2만원씩 할인된 금액이다 보니 더욱 가성비 넘치게 케어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8시부터 새벽 4시까지구요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 계시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스웨디시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7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