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어려지는 기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금일은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어려지는 기분이 들 정도로 뛰어난 바디케어 솜씨를 가지고 계신 관리사님들이 많은 곳인데요. 우선 천안 영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타이 혹은 스포츠 마사지와는 다르게 부드럽게 오일을 전신에 도포한 뒤 진행되기 때문에 그동안 테라피가 부담스러워 망설이셨던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업소입니다.


게다가 손님들을 진심으로 위하는 영테라피 전 직원분들은 늘 최상급 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이토록 끊임없이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는 매장인 데다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매력들이 꽁꽁 숨겨져있는 곳인 만큼 한 번이라도 방문하시면 그 매력에 빠져 나오시기가 힘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천안에도 테라피 샵들은 정말 많은데요. 불당동, 신정동, 그리고 두정동까지 웬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는 HOT 플레이스에는 많은 테라피샵이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 중에서 나와 잘 맞는 케어샵을 찾는 일입니다. 같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더라도 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효과가 극명하게 나뉠 수 있기 때문이죠. 누구에게 받느냐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어디에 위치했느냐 그리고 얼마인가 등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의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728입니다. 두정동 898 무영빌딩 3층인데요. 바로 앞에만 해도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을 둘러보면 갈비집, 국밥집 등 여러가지 맛집들이 들어서있습니다. 원두정 먹거리공원 인근인데 이름 만큼이나 먹거리들이 정말 많이 있죠. 지도가 필요하시거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물의 외관입니다. 1층에 연탄불고기와 두정회포차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천안 영테라피는 같은 건물 3층에 있습니다. 사진상의 방햐에서는 보이지 않고 우측으르 돌아 렉서스자동차 방면에서 바라본다면 보라색 간판과 함께 영테라피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더 윗층에는 노래연습장도 있구요. 맞은편에도 여러가지 가게들이 있는데 마사지 업체는 영테라피 뿐인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우체국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그 방향으로 길을 쭉 직진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1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워요. 천안우체국 성정중학교 방면으로 내리셨어도 미유동북 방면으로 길을 건넌 후 참치조선으로 가서 우회전 후 쭉 올라가면 같은 방법인데요. 보시다시피 이 경로도 3분이면 도착하니 버스로 이동하시더라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말이죠.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카운터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카운터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의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러분은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십니까? 저는 사진을 딱 보자마자 도심 속 자연이라면 바로 이런 걸 뜻하는 건가 싶을 정도로 굉장히 놀랐었는데요. 벽이나 카운터 등을 나무로 해둔 것도 정말 마음에 들었지마 중간중간에 놓여있던 초록 잎사귀를 가진 식물들이 너무 좋았어요.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복도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복도

입구로 들어오신다면 우선 신발부터 갈아신어야 합니다. 영테라피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이 신발장인데요. 밖에서 신고 돌아다녔던 세균덩어리 신발과 실내용 슬리퍼를 구분함으로써 깔끔하고 위생적인 실내 환경에 더 도움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신발 벗어서 넣어두시면 되구요. 실내에서 신을 수 있는 슬리퍼는 따로 제공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실내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실내

카운터 앞 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꽤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두정동 영테라피 인데요. 케어샵이 이렇게까지 클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작은 공간에 손님들이 우루루 몰려있는 것 보다는 넓은 공간이 훨씬 낫겠죠 ? 앞에 있는 소파는 대기손님을 위한 곳인데요. 예상치 못 하게 기다릴 상황이 생기거나 테라피 끝나고 늘어진 몸을 잠시 쉬었다 가셔도 됩니다. 폭신폭신한 쿠션감과 촉감이 예상가는게 정말 편안해 보이네요.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대기공간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대기공간

게다가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대기공간은 간단하게 읽을 수 있는 책들과 테이블도 놓여있습니다. 음료를 한 잔 해도 되고, 시간을 때우기에 아주 딱인데요. 카페처럼 편하게 즐기다가 관리에 들어갈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사장님의 마음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1인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1인실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1인실인데요. 침대의 높이가 너무 높지 않아서 성인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어렵지 않게 올라갈 수 있을 만한 높이인 듯 합니다. 실내다 보니 꿉꿉함을 없애기 위해 캔들을 피워놓기도 하셔서 향기로운 향기 가득한 공간인데 그 외에도 가지런이 정돈되어 있는 베드와 깔끔함을 자랑하는 위생적인 면모가 돋보입니다.


두정동 영테라피는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인데요. 테라피 코스 수료를 완료하신 선생님들의 케어는 그야말로 환상적이라 할 수 있죠. 정통코스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이구요 두피케어가 곁들여진다면 70분에 12만원 90분에 15만원 입니다.릴레이의 경우 70분에 15, 130분에 18만원 그리고 두리코스일 경우 70분에 24,90분에 16만원이에요.


이상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시면 된답니다.


조회수 2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