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늦기전에 얼른 가보세요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매장으로써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케어와 내상이 남지 않는 마사지로 많은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곳인데요. 제대로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늘 제 글에 주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세심한 터치와 정성스러운 케어 그리고 완벽한 서비스까지 ! 그 어디에서도 경험하기 힘든 케어인데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실내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실내

실제로 요즘에는 길을 가면서 정말 흔하게 테라피 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천안 불당동에만 해도 수십, 수백개의 업체가 들어서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소비자의 입장에서 골라서 갈 수 있는 테라피 업체들이 많아졌다는 것은 분명히 좋은 사실이지만 중요한 것은 그 안에서 좋은 업체를 골라서 가야 하기 때문에 모르고 갔다가는 큰 코 다칠 확률 또한 높아졌습니다. 시간은 물론 돈낭비에 잘못 했다가는 몸도 상할 수 있죠.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내가 어떤 케어샵을 방문할 지, 그리고 그 곳의 위치는 어디이며 교통은 편한지 서비스는 대체적으로 괜찮은지 가격대는 어느정도 되는지 등을 세심하게 파악하고 가는 것이 정말 좋은데요. 상세하게 알아보면 볼 수록 선택에 있어서 실패할 확률이 적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리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에 대해서 상세하게 파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46 입니다. 이건 도로명 주소구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해드리자면 불당동 1631 대광타워 4층인데요. 천안종합운동장과 천안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천안 불당 호반 써밋플레이스와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 2단지 오피스텔이 있는 만큼 주거지역 인근의 상권이 많이 발달되어 있는 곳인데요, 지도를 조금 더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뒤 이동하시면 됩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에는 광소금구이 고기집과 2층에 있는 식당이 보이구요 , 그 건물 4층에 있는데요. 헷갈리지 않아야 할 점은 같은 건물에 테라피 샵이 하나가 더 있어서 나인테라피로 잘 찾아오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길을 가다가 흰색 입간판 풍선을 발견하셨다면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로 맞게 잘 찾아오셨다는 증거인데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인테리어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인테리어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대정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골목길로 들어와 쭉 직진 후 횡단보도 두 번만 건너면 되는데요. GS25시 편의점이 보이는 데에서 좌회전 해주시면 돼요. 반대방향에서 하차하셔도 같습니다. 불당지웰시티 5블럭에서 하차하셨다면 지웰 푸르지오 2단지 오피스텔을 끼고 쭉 돌아 오시면 5분안에 도착이 가능한데요. 인근 지하철이 없다는 게 단점이기는 하지만 버스정류장은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복도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복도

만일 차량을 가지고 움직이시는 분들이라면 아산역까지 7분, 쌍용역까지 1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제일 중요한 주차문제의 경우 대광타워 뒷편으로 들어가면 주차장 입구가 보이실 겁니다.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매장 측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1인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1인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의 영업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오전에 문을 열어두시기 때문에 점심장사를 하기 전에 마사지 받으러 오는 인근 상가주민들도 계시고 일하다 점심시간에 잠시 짬내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편입니다. 무엇보다 실력이 좋으니 믿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제일 많은 건 사실이겠죠 ?


휴무일의 경우에는 딱히 따로 정해져있는 것은 없습니다. 케어리스트들의 컨디션이나 매장의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정해지는 만큼이나 방문하기 전에 전화 한 통이라도 먼저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전화를 받지 않거나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랜덤 휴무일일 확률이 높으니 방문을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갔다가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까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1인실 2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1인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 입니다. 희영실장님을 포함해 지나, 겨울, 나나, 주희, 초롱, 소라, 애리 관리사 님들이신데요. 테라피 코스에 대한 수료는 물론이고 다들 ACE 출신이시라 그런지 실력과 미모 그리고 서비스가 아주 뛰어나신 분들만 모아져 있습니다 ^^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실제로 다녀오신 손님들의 후기가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한 번 가시면 그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 하실 거라 장담합니다.


차별화된 교육과 실력으로 다져진 선생님들과 최상급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는 불당동 나인테라피 입니다. 처음 오신 분들이라고 해도 전혀 망설이지 마시고 편안하게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코스는 베이직 90분에 10만원, 스페셜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이상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59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