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아름다워지는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천안에서 가장 핫한 두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뛰어난 실력과 시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곳인데요. 남성전용이 아닌 여성고객들역시 갈 수 있는 곳이라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여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뷰테라피라고 해요.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카운터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카운터

뷰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사지계의 멀티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아로마 마사지와 파우더 마사지 그리고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건식 마사지까지 여러가지 테라피를 폭 넓게 다루고 계신답니다. 따라서 어느 한 종류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종류를 한 번에 체험하기 원하는 손님들이 있다면 자신 있게 두정동 뷰테라피를 소개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천안 뷰테라피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4길 3입니다. 지번주소로 다시 말씀 드리자면 두정동 975-1 천안두정빌딩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있는 건물인데요. 스타벅스가 보이는 길목에서 좌회전 해서 써브웨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이실 거에요. 인근에 이화수전통육개장과 홍익돈까스 그리고 써브웨이, 공차, 투썸플레이스 등 여러 프렌차이즈 등이 있어서 마사지 제외하고도 먹거리 볼거리 등이 정말 많죠 ?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제 건물 외관입니다. 1층에 보이는 스타벅스가 있구요. 같은 건물 3층에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비슷한 건물들이 많아서 잘 찾아오셔야 하는데요. 바로 옆에 써브웨이가 위치하고 있구요. 맞은 편에는 항아리보쌈과 올리브영 등의 화장품 가게가 있습니다. 인근 상가들이 복잡한 편이 아닌데다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찾는 데 그리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내부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내부

버스 노선 알려드리겠습니다. 두정도서관 정류장에서 내린 후에 공차 방향으로 올라가신 후에 써브웨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반대방향 정류장에서 내리셨다고 해도 길 건너서 횡단보도만 한 번 건너면 2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인근 버스정류장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어느 방향에서 오든지 최대 5분 안에 도착하는데요. 두정고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더라도 코너 돌아서 3분이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복도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복도

두정도서관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훨씬 수월하게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두정역에서도 차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붐비는 지역이 아니긴 하지만 자차 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주차유무를 꼭 따져볼 수 밖에 없는데요. 길가에 세워뒀다가는 테라피 요금보다 벌금이 더 클 수가 있기 때문이죠. 다행히 천안 뷰테라피 건물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오전에 문을 열어두고 계시기 때문에 가족들 출근 후 비교적 시간이 여유로운 주부님들이나 시간적 제약이 덜한 학생들이 와서 받기에 아주 좋습니다. 손님이 몰리는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방문할 경우 생각보다 오래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죠. 게다가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주말은 물론이고 공휴일 등의 빨간날에도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1인실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1인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십니다. 아무래도 다루고 있는 마사지 코스가 많다보니 전문성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뷰테라피 매장에 계신 모든 선생님들은 다 코스 수료를 완료하신 분들이라 안심하고 케어받으셔도 됩니다. 게다가 실력 뿐만이 아닌 서비스 응대 마인드까지 좋으신 분들만 계신 만큼 테라피 받으면서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모두 한국인이셔서 외국인 관리사에게 관리 받으면서 느낄 수 있는 고충이나 불편함 같은 것 역시 전혀 없습니다.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어디보다 편안하게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으니 효과는 더욱 배가 될 수 있죠.


친절함은 물론이고 정성을 다해 손님을 응대하는 만큼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의 인기는 천안 내에서도 정말 뜨겁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것을 상상하시든 그 이상이 될 거라고 장담할 수 있는데요. 마사지가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큰 오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두정동 뷰테라피에서는 차원이 다른 케어를 약속드리는 만큼 정말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1인실 2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1인실 2

케어는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건식 마사지, 파우더 마사지, 복부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80분에 11만원, C코스 100분에 13만원, D코스 110분에 15만원 입니다. 여기서 처음 방문하신 분들의 경우 -1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셨다면 잊지 말고 첫방할인 꼭 챙겨가시길 바라겠습니다. 30분만 추가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5만원만 따로 내시면 되구요.


이상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