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가치있는 시간을 보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마사지를 자주 받으러 다니는 편인가요 ? 아무래도 사람마다 각자 테라피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누군가에게는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어떤 바디케어샵을 방문했느냐에 따라서 달라기지 때문에 첫 방문하는 케어샵에 대한 선택이 그 만큼 중요하죠.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복도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복도

따라서 특히나 마사지에 대한 경험이 없고 명확한 판단 기준이 없는 초보자의 경우에는 천안 더벨류스웨디시와 같이 좋은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실력 좋은 곳을 찾아가는 것이 좋은데요.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의 케어실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섭섭하지 않게 챙겨주는 곳이라 정말 만족스럽게 즐기다가 올 수 있어요. 게다가 시선을 사로잡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쾌적한 환경까지! 힐링을 위한 모든 조건이 최적화 되어있는 곳이랍니다.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는 충청남도 천안시 두정로 24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정동 1498 2층인데요. 인근에 성정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성정동 롯데마트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천안시 노동복지회관, 디지털월드 등이 있는데요. 인근에 여러가지 편의시설 등도 많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사진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가 위치하고 있는 건물의 외관입니다. 대우아파트 1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뒷쪽으로 비슷한 상가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어서 헷갈리지 마시라고 실제 건물 외관을 첨부해드렸습니다. 바로 옆에는 할리스커피가 위치하고 있구요. 같은 건물에 닭강정 가게나 전자담배 가게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길 따라서 올라오다 보면 발견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인 교통편을 빼놓고 볼 수가 없겠죠 ? 두정 대우 1차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린다면 위로 조금만 올라가서 바로 만날 수 있는데요. 건너편 정류장에서 내려도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2분만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전철도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두정역 1번출구로 나와서 약 8분간 직진해서 걸어오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버스와 전철 모두 용이하게 잘 타고다닐 수 있겠네요.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데요. 천안 더벨류스웨디시 건물 지하로 들어가시면 따로 건물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두정역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정역 자체가 역 근처임에도 불구하고 꽤 조용한 편인데 그래도 번화가로 나가보면 좀 시끄럽고 인파가 몰리는 편이라 주차문제가 좀 머리 아프거든요. 근데 이렇게 무료주차 가능하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휴게공간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휴게공간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의 내부 모습입니다. 다크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지만 막상 직접 들어가보면 밝은 조명 탓인지 너무 어둡기만 한 모습도 아닙니다. 모든 방들은 혼자 오신 손님들을 위해 1인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마사지를 즐겨볼 수가 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모르는 사람과 함께 케어를 받아야 한다면 걱정되고 좀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는데 방을 혼자서 사용하면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인테리어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인테리어

깔끔은 물론이고 굉장히 위생적인 구조인 데다가 인테리어도 워낙 감각적이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손님들도 만족스러움을 감추지 못 한다고 하는데요. 꼼꼼하고 빈틈 없는 인테리어 만큼이나 시술에도 전혀 차질이 없어서 그 만족감이 배가 되는 듯 싶습니다. 아마 실내 곳곳을 구석구석 살펴보더라도 먼지가 쌓여있거나 머리카락이 빠져있는 등의 더러운 모습을 발견하기는 힘드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1인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1인실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늦은 점심에 일어나 마사지 받으러 가고 싶은 날에는 여유롭게 천안 더벨류스웨디시 찾아가서 마사지 받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기 전에 전화를 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응답이 없다면 랜덤 휴무일이거나 이미 예약이 다 차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니 방문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시간을 아끼려면 미리 전화 한 통 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1인실 2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 1인실 2

1인실의 모든 방에는 이렇게 샤워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더벨류스웨디시는 습식 마사지를 주로 하고 있어서 모든 케어에 오일이 사용되는데요. 케어가 끝난 후 오일리함을 없애기 위해 이렇게 샤워시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샴푸나 린스 등의 샤워용품과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세안용품 역시 다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죠.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아로마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입니다. 스포츠의 경우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90분에 7만원 입니다.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이구요 천안 두정동 더벨류스웨디시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8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