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화산동 마사지 샵 NO.1 전주 호텔식 스웨디시 업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전주 한옥마을로 유명한 뜨거운 지역! 완산구에 위치해있는 중화산동 인기 마사지 업소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주 가볼만한 곳으로 인근에 전주동물원도 손꼽을 수 있을텐데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지역인 만큼 체력이 소모되겠죠.


전주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라북도로 여행을 떠난 여행객도 지친 몸을 이끌고 가면 활력을 되찾아 귀가할 수 있는 그런 중화산동 마사지샵 인기 매장만 모아서 총 세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지금부터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GO GO~!


 

벨라테라피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96

✔️ 낮 2:00 - 새벽 2:00 영업

✔️ 주차 문의 필요


전주 벨라테라피 스웨디시 왁싱

전원 30대 한국 관리사가 있는 전주 벨라테라피 마사지 매장은 직원들의 스펙이 엄청나다고 하는데 종목 경력 10년차임과 더불어 피부미용 국가 자격증 취득 및 페형 관리사 자격증을 소유하신 분들이 일하고 있는 전문 바디 케어샵이라고 합니다.


해당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서 여러 가게를 굳이 가지 않아도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스웨디시 림프 마사지는 60분, 스웨디시 로미로미는 70분동안 진행된다고 해요.


왁싱 코스도 따로 있지만 바디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혼합형 코스도 존재한다고 하니 눈여겨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인정공원에서 걸어서 3분이면 해당 샵에 찾아갈 수 있으니 찾아가보실 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딸기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 낮 3:00 - 새벽 6:00 영업

✔️ 주차 가능

전주 딸기 스웨디시 마사지

남성전용 전주 딸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테라피를 수료한 경력있는 20대, 30대 한국 마사지사 분들이 계신다고 하는데 상큼한 과일처럼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비타민을 선물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체력적으로 힘들 때도 매장을 찾아가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떨쳐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든 샤워실은 공용이 아닌 개인 시설로 프라이빗함을 강조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깔끔할 것 같은데 코스는 단일로 한가지만 주력으로 하고 있어서 더욱 프로페셔널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언제가도 고품질의 전신 오일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로약국 뒷골목 인근에서 전주 마사지업소를 찾아볼 수 있으니 컨디션이 저조한 날이나 몸이 찌뿌둥할때 원활한 몸의 순환에 도움을 주는 림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해당 샵에서 힐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빠담빠담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88

✔️ 낮 1:00 - 새벽 3:00 영업

✔️ 주차 가능

전주 빠담빠담 스웨디시 마사지

전원 20대,30대 한국 관리사가 있는 전주 빠담빠담 스웨디시 테라피 매장은 100% 예약만을 통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손님이 많고 인기있는 샵이 만큼 시간대가 겹치지 않게 시스템 관리를 하고있어서 약속된 시간에 기다림 없이 빠르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림프를 부드럽게 자극해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스웨디시 습식 마사지를 통해서 몸의 막힌 곳을 뚫어주며 자연스레 면역계 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있는 곳을 택하는게 효과를 두 배 세 배로 볼 수 있겠죠.


이곳은 전주 마사지구인을 통해 마인드가 출중한 직원분들만 채용했다고 하는데 스웨디시 단일코스 60분의 바디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해당 샵은 탐앤탐스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는점 참고하셔서 주차 부담없이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감성 테라피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전주 마사지샵 구경하기 ▼
조회수 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