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주 감성마사지 어디까지 가봤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밝고 맞이하는 첫주인데요. 2주 연속으로 연휴를 보내다보니 아직은 일을 한다는게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새해가 밝았음에도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지 않으면서 2주 연장을 하기로 했는데요. 마사지샵을 자주 방문하는 저로서는 하루빨리 백신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고로 오늘은 제가 다니던 전주 감성마사지샵들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실까요?


 

전주 감성마사지 - 꿀아로마
전주 감성마사지 - 꿀아로마

전주 감성마사지 - 꿀아로마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전주 아중리에 위치한 꿀아로마인데요.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실력있는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꼼꼼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인데요. 워낙 사람이 많은 아중리이다보니 자차를 이용하실 시에는 사전에 미리 주차를 문의하시고 가셔야 한답니다.


ㅍ
전주 감성마사지 - 꿀아로마

프로그램은 꿀아로마 단일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시간은 별도로 정해져있지 않고 맞춤형으로 케어를 진행하며 가격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전주 감성마사지 - 썸아로마
전주 감성마사지 - 썸아로마

전주 감성마사지 - 썸아로마

두번쨀 소개해드릴 테라피샵은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썸아로마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오픈시부터 저녁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마사지 주간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유쾌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건물 내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전주 감성마사지 - 썸아로마
전주 감성마사지 - 썸아로마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로미로미 코스가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10만원, B코스는 13만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주 감성마사지 - 코끼리
전주 감성마사지 - 코끼리

전주 감성마사지 - 코끼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코끼리인데요. 아모라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고 주간할인과 동반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한층 마사지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여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보다 전문적이고 꼼꼼한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도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방문하시기도 쉽고 주차시설도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수도 있답니다.


전주 감성마사지 - 코끼리
전주 감성마사지 - 코끼리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 아로마 마사지를 복합적으로 진행하는 단일코슥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시간은 60분에 13마넌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이니 왠만해선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이 가능해 보였답니다.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7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