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항상 새로운 마포 제이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상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인기 상승중인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포에 위치한 제이스웨디시인데요, 영어로는 J스웨디시라고도 부를 수 있죠!


한국인 분들은 물론 지역 특성상 외국 분들도 받으러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 어느 나라를 가든 관리 받는 것은 모두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분위기 이기 때문에 낯을 가릴 필요가 없다고 해요. 그렇다면 샵 내부가 대체 어떻길래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로비

이 곳이 로비인데요, 가정집을 연상케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친구집 별장에 놀러온 듯 편하게 머물 수 있을만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조명을 사용해 조금 더 독특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는데요, 해가 굉장히 잘 들어오는 곳이지만 블라인드를 사용해 부담감을 줄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홈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로비에는 대기할 수 있는 소파도 물론 준비되어있지만 관리실 입구를 바로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항상 에어컨을 작동 시켜두기 때문에 장마철에도 습한 기운을 거의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덕분에 날씨와 관계 없이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해요.


관리실 입구는 다른 곳들과는 분리가 되도록 화이트 색상을 사용한 모습인데요, 방에 써있는 번호가 보이시나요? 저 번호가 바로 케어룸마다 부여된 고유 번호 입니다. 샵에서 동 시간에 예약한 분들이 계시면 따로 분리를 해 관리를 해주신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죠!!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

실제로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은 개별룸으로 되어있는데요, 보시다시피 혼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침대 그리고 소파 등 필수 용품으로만 꾸며둔 모습입니다. 에어컨은 당연히 있죠~~ 가운으로 환복 후 선택한 코스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스웨디시 60분과 80분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고민이 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가격을 먼저 설명해드릴게요. 60분 십만원 80분 삼만원으로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편입니다. 게다가 코스 진행 내용도 거의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조금 더 넉넉한 시간을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짧은 시간 내에 컴팩트하게 끝낼 것인지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관리를 모두 마쳤다면 샤워 후 귀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마포 제이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고 안내 된 번호로 예약 문의 주시면 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 체크 잘 하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확실히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샵이라 오랜 시간 동안 영업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1분 거리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음식점이나 카페 혹은 방탈출 등의 테마 카페를 이용하고 들르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J스웨디시 자세한 위치는 샵에 직접 문의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마포 스웨디시 샵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케어 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보시면 너무 편리해서 놀라실 거예요~


또는 에스테틱 샵을 찾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마사지 구인구직자들을 위한 테라피닷컴 페이지도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세요
조회수 19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