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샵 일산 도심속의 안식처 쉼테라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따뜻하게 몸을 녹여주는 부드럽고 황홀한 테라피를 선사해준다는 이곳은 호텔식 시설을 갖춘 럭셔리한 공간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일산에 거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자랑거리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왠지 모르게 우울감에 휩싸이고 몸이 예전같이 가볍지 않을 때에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벗어나 휴식처를 찾아가 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쉼테라피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

오늘 만나볼 이곳은 감성적인 스웨디시 마사지샵 일산 쉼테라피 입니다. 아늑하고 포근하게 꾸며져있는 매장을 볼 수 있는데, 커다란 달이 왠지 모르게 샵의 무드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나를 감싸주는 듯이 따뜻한 공간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기분 좋은 휴식처라는 생각이 단번에 들 것 같습니다.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통로

매장 내에 위생 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하는데, 방역을 항시 하고 있어서 쾌적한 내부를 살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각 개인실마다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있다는 일산 마사지 샵은 손님이 떠난 회차마다 테라피룸을 소독한다고 하니 언제 가도 내가 처음쓰는 공간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는 곳이어서 자연스레 믿음이 생겨납니다.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테라피를 받으러 가는 복도 또한 단정하게 되어 있어 걷는동안 차분한 마음가짐을 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샵이 따뜻하고 고요할 것 같은데 개인룸의 개수도 꽤 많아 보입니다. 예약은 필수가 아니어서 마음 편히 방문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저녁 시간에는 손님이 몰릴 수도 있으니 방문을 원하는 시간대를 확인해보시고 매장에 문의 후에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케어룸

주엽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좋은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는데, 케어룸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장식되어 있어서 왠지 기대고 싶은 공간입니다. 편안하게 눈을 감고 관리사분의 꼼꼼한 손길에 집중하다보면 긴장감이 풀리면서 편안하게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0대 초, 중반의 한국인 힐러분들이 섬세하게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안심해도 될 것 같네요.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케어실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하니, 넉넉한 방문 시간대를 가지고 있어요. 몸이 뻐근하고 무거울때는 언제나 가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힐링 감성 코스는 총 세가지라고 합니다.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80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c코스에는 클린 케어를 제공해준다고 하니까요. 자신에게 알맞는 관리를 선택해보시기 바라며 왁싱도 함께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받기 좋겠어요.



주엽 스웨디시 마사지 샤워실

깨끗한 샤워실에서 몸을 개운하게 헹구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챙겨올 것 없이 가볍에 몸만 가보셔도 될 것 같아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에 위치해 있는 해당 샵은 주차장도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고 하니 차량을 이용해서 가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 것 같은데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일산 쉼테라피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일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일산 마사지샵 구경할래요 ▼
조회수 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