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발산 마사지 샵 TOP.3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정발산 마사지 인기업소들만 모아봤는데, 여러군데 지역으로 가기 수월한 정발산은 하루에도 수많은 분들이 지나다니는 곳일텐데 이곳에서는 유명 맛집이나 카페 술집과 같은 다양한 먹거리, 놀거리를 볼 수 있는데


막상 몸도 찌뿌둥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가고 싶을 땐 마사지 샵의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주는 이가 없을텐데,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일산 정발산역 인근에 있는 알짜배기 매장들만 골라서 여러분께 전달해보려고 하니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1. 생크림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20대 한국인 힐러분들이 상주한 일산 생크림 마사지 샵은 365일 언제나 매장이 열려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긴 시간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싶은 날이라면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필수로 하지 않아도 되지만, 인기가 있는 곳인 만큼 되도록이면 미리 문의를 먼저 한 후에 가보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은데 이십대의 젊은 여직원분들로 꾸려진 매장인 만큼 샵의 분위기가 밝고 훈훈해서 가시는 고객분들이 입을 모아 '기분 전환하러 가는 곳'이라는 말을 해주신다고 해요.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으며 감성적인 테라피를 코스별 다양한 시간대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8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개운하게 피로 회복하러 방문해 보시기 바랄게요.


 

2. 스웨디시스토리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위치한 커플 마사지샵 일산 스웨디시스토리는 오붓하게 실내 데이트를 즐기시려는 분들이 방문해보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즐기러 홀로 해당 샵을 찾아보시는 분들도 상당수 있다고 하는데 주말이나 빨간날을 신경쓰지 않고 언제든지 가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 샵의 문이 열려있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체크하시고 가시면 실력있는 한국 관리사 분들께서 전신을 꼼꼼하게 마사지해주신다고 하니 여성분들끼리도 혹은 부모님들에게 이 곳에서의 바디 케어를 선물해보는 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60분, b코스 90분, c코스 120분 / 커플 스웨디시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당 샵에서의 고품격 관리를 즐겨보시기 바라며 매장 내 주차가 가능한 점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3. S테라피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전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 일산 S테라피는 아침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 인근에는 정발산역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동 수단의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분들이 비타민처럼 밝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바디 관리 실력도 남다르다고 하니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 b코스 90분 / 퍼스트클래스 코스 60분 중 자신에게 잘 맞는 것을 골라서 실패없는 힐링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의 청결을 상당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케어룸의 위생 상태나 샵의 쾌적함이 최상급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만족을 느끼는 이유가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네요.

 

일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일산 마사지샵 구경하기 ▼




조회수 1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