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석역 마사지 샵, 일산 인기있는 마사지 업소 함께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고양시 일산 동구에 위치한 백석역 마사지 업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다양한 할인 이벤트는 물론이고 다채로운 테라피 종류까지 섭렵한 매장 두 곳을 선정해보았어요.


카페 맛집 등을 찾아다니는 것도 이제 지겨운 당신! 특별한 하루를 만들것인지 지루한 일상을 반복할건지는 자신의 선택과 의지에 따라 나뉠텐데요.


지금까지 열심히 고생한 나의 몸을 토닥여주면서 몸이 쫙 풀리는 개운한 마사지를 선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건 어떨까요?


당신의 선택에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마사지 맛집을 알려드릴테니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티락타이


일산 티락타이 로비

첫 번째로 보실 곳은 바로 전원 20대 관리사가 상주한 일산 티락타이입니다. 로비만 봐도 화려함이 묻어나는 곳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와 타이 마사지를 전문으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샵으로 오일을 바르지 않고 압을 이용하는 건식 관리과 아로마 오일을 발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습식 테라피 두 가지 케어를 모두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날 그날 원하는 관리를 고를 수 있다는 매력이 돋보입니다~



일산 티락타이 복도

모든 마사지 프로그램은 60분과 90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저가는 사만원으로 저렴하게 전신을 케어 받을 수 있다고하니 완전 가성비의 끝판왕인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시설에 착한 가격까지 매장에 대해 알아볼수록 인기의 비결을 알 것 같은데, 게다가 모든 개인실에는 샤워실까지 함께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동해서 씻는 번거로움 없이 테라피를 마친 후 바로 샤워가 가능하다는 점도 편의성이 좋다는 생각이 들기 충분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일산 티락타이 케어룸

100% 예약제로 운영중이라는 일산 마사지 샵은 스페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아로마, 크림 테라피의 90분 코스는 할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부담없는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솜씨 좋은 테라피스트 분들이 제공해주시는 퀄리티 좋은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



 

<티락타이-매장정보>


1️⃣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48

2️⃣ 주변 상가 : 백석역 인근

3️⃣ 영업 시간 : 낮 12시 ~ 새벽 5시 영업

4️⃣ 주차장 : 주차 가능


 

블루밍테라피


일산 블루밍테라피 로고

상큼한 상호를 가진 이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일산 블루밍테라피에요! 해당 샵에서 일하시는 여힐러님들은 모두 20대~30대의 실력있는 한국인 분들로써 일산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어렵게 모셔오신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부드럽고 감성적인 스웨덴식 관리를 시행하시기 때문에 지치고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모두 맡겨보기에 손색이 없다고 하니 이곳에서 진정한 힐링 테라피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일산 블루밍테라피 휴게공간

이곳의 스페셜한 점은 바로 맞춤 케어를 진행한다는건데 개개인의 피부 타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딱 알맞는 관리를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해당 매장에 가셨던 분들의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고 후기를 살펴보면 만족을 느끼신분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모든 코스에 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니 가성비 좋게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일산 블루밍테라피 테라피실

마사지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관리와 슈얼 감성 코스 그리고 왁싱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 한 공간에서 여러가지의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만 100% 예약제로 해당 코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하니 이 점은 꼭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



 

<블루밍테라피-매장정보>


1️⃣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2️⃣ 주변 상가 : 백석역 인근

3️⃣ 영업 시간 : 오전 11시 ~ 새벽 4시

4️⃣ 주차장 : 무료 주차


 

일산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3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