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에르메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구월동에 위치한 에르메스스웨디시 샵인데요, 내상 없는 곳으로 고객 분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여러 분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빠르게 달려왔죠 ㅎㅎ 그럼 오늘도 유익한 정보의 세계로 한 번 빠져볼까요?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오면 바로 관리실이 보이는 구조이기 때문에 시설이 복잡하지 않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해요. 다만 관리실이 넉넉하지 않다 보니 예약 문의를 필수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의 경우에는 예약한 고객 분들에게 안내가 되고 있다고 하니 먼저 스케줄을 잡은 뒤 찾아오시면 될 것 같아요.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스웨디시 샵 찾고 계신 분들은 오늘 이 곳을 주목해주시면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일단 관리실의 분위기 먼저 보시죠 ㅎㅎ 너무 아늑하고 따뜻하지 않나요? 겨울에는 모든 추위를 감싸주고 여름에는 은은한 조명을 바탕으로 시스템 에어컨을 가동하기 때문에 더위를 느낄 틈이 없다고 해요. 말 그대로 사계절 내내 여유롭게 케어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침대 옆에는 티테이블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일정보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이 곳에서 여유를 느끼며 차 한 잔 하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케어룸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케어룸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라고 해요. 현재는 8분의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는 변동될 수 있는 부분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자의 개성과 실력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관리사님을 만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고 해요 ^^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스톤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중 가장 독특한 코스는 바로 스톤 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위 사진으로 확인되는 기구가 바로 실제로 사용하는 기기라고 합니다. 조금 더 독특한 케어를 원하셨던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은데요, 그럼 어떤식으로 코스가 진행되는지 설명 드릴게요.


먼저 베이직 코스의 경우에는 스톤테라피와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는데요, 60분은 10만 원, 80분은 13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스페셜 코스는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로 진행되는 40분 9만 원 코스와 여기에 스톤테라피를 더한 70분 13만 원, 90분 15만 원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코스로 받을지 고민이 되는 분들은 인천 에르메스스웨디시 클릭 후 상담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간편한 옷차림으로 오셔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용품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낮 12시부터 새벽 5시 사이에 오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빈 관리실이 있는지 사전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샵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있으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데요, 다른 지역도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한 점 알려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스테틱과 왁싱이 주목 받는 요즘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도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구인구직으로 힘든 분들은 마사지 구인을 전문으로 하는 테라피닷컴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구경가기 ↓
조회수 1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