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인천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블라썸스웨디시인데요, 고급 테라피와 수준급 실력의 관리사님들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덕분에 이 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꾸준하고 변함 없는 퀄리티로 단골 고객이 대다수라고 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힘차게 소개 드려볼게요!
깔끔한 공간으로 고객들을 마주하는 인포메이션 공간입니다. 데스크가 넓지는 않지만 근무하는 직원 분들이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시기 때문에 불편한 점은 딱히 없다고 해요.
기본적인 룰은 이 곳에서 설명 들으시면 되는데요, 기존에 오시던 분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처음 오는 분들은 더더욱 예약을 미리 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왜냐하면 방문한 시간에 관리실이 마감됐을 경우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거든요.
기껏 어렵게 시간을 내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대기하는 시간까지 투자해야한다면 불편함이 커지기 마련이니 꼭 사전에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실내로 들어가면 복도와 관리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톤을 다르게 해두었기 때문에 공간 분리가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편안함을 주는 그린 색상을 배치함으로써 조금 더 릴렉스한 분위기에서의 케어를 중시한다고 합니다.
주안역 스웨디시 샵은 낮 12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그 전에는 아쉽게도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해요. 영업시간을 잘 알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마감은 새벽 5시로 그 전에 문의 및 방문해주셔야 당일 관리 가능하다고 하니 유선 상담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복도로 들어오면 레트로한 감각이 묻어 나는 인테리어를 구경해보실 수 있는데요, 귀여운 인형과 화분을 두어 친근한 느낌을 강조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디퓨저를 활용해 내부 향기를 채워주고 부족한 인테리어에도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있어요! 우측에 보이는 문이 모두 관리실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들어 가볼게요!
마찬가지로 그린 색상을 사용했는데요, 침대와 러그 깔맞춤으로 안정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스웨디시 샵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인테리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을 위해 에어컨을 아낌 없이 가동해주신다고 해요.
편안하게 케어 받으러 갔는데 땀 흠뻑 흘리면 너무 찝찝하잖아요. 보송하고 산뜻한 관리실에서 기분 좋은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 40분과 60분 그리고 90분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40분은 8만 원, 60분 10만 원이며 현재 유일하게 주간 할인이 가능한 90분 코스는 주간 14만 원, 야간 15만 원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주안역 스웨디시 샤워실인데요, 커튼으로 파우더룸과 분리를 해두어서 습하거나 너무 건조하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관리실과 독립된 공간으로 케어 받는 동안 물소리 때문에 시끄러울 일은 없다고 해요!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의 빈틈 없는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면 인천 블라썸 클릭 후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주안역 사랑병원 주차장 인근으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22번길 12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타 지역 샵들을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고 전국 마사지 샵 구경해보세요 ^^
타 지역 마사지 샵 궁금하면 클릭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