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항 홈타이 마사지, 차별화된 비타민마사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큼한 포항 홈타이 마사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타민마사지라는 곳인데요, 포항 전지역에 홈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샵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어요.


직접 오기 때문에 프로그램 수가 적을 것이다라고 생각했다면 아마 놀라실 것 같은데요, 다양하고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거든요 ㅎㅎ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홈타이 사진1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인 코스 소개를 먼저 해드려야겠죠? 총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타이, 아로마, 스페셜 그리고 마지막 비타민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먼저 타이 관리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운한 스트레칭을 중심으로 받고 싶은 분들이 선호하는 코스라고 하는데요, 60분 7만 원, 90분 9만 원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포항 홈타이 사진2

만약 스트레칭 보다는 촉촉한 오일로 무게감 있게 케어 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로마 관리를 추천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60분 7만 원, 90분 9만 원으로 타이와 동일한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자주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테라피 맛집이 여기 있나 봅니다~


다음은 포항 홈타이 스페셜 코스인데요, 단일 90분으로 운영 중이며 타이 60분과 아로마 30분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해요. 가격은 10만 원으로 두 가지 모두 받아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죠~!



포항 홈타이 사진3

그럼 이번에는 대망의 비타민마사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하와이에서 유래되었다고 알려진 경쾌한 리듬과 움직임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로미로미 케어인데요. 시간은 한 시간이며 가격은 10만 원으로 보다 깊고 디테일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과 호흡을 맞추며 진행되기 때문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코스라고 합니다. 태국인 분들이지만 의사소통에서의 불편함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여성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세심한 부분까지 부탁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안내 드린 가격들은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포항 홈케어 비타민마사지 클릭하셔야 적용이 가능해요~!



포항 홈타이 사진4

홈타이의 장점은 바로 편안함에 있는데요, 번거롭게 샵에 찾아가지 않아도 나에게 제일 익숙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 코로나 확진자가 또다시 증가하고 있는 요즘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24시간 동안 운영을 끊임없이 하고 있어 직업과 성별 그리고 나이대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직접 로드 샵을 이용할 경우에는 마감 시간에 쫓겨 마음이 다급해질 수밖에 없는데 비하면 굉장히 큰 장점이죠~



포항 홈타이 사진5

오늘 알아본 포항 홈타이는 경상북도 포항시 전 지역에 걸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샵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명쾌하게 답변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포항 홈케어와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ㅎㅎ!


추가적으로 에스테틱 및 왁싱 샵 예약이 필요하다면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테라피스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사지 구인 전문 테라피닷컴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할인 ▼
조회수 1,2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