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소중한 의정부 어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에어컨 바람 밑에서 계속 생활을 하다 보니 몸이 많이 건조해졌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의정부 아로마 마사지 받기 딱 좋을 때라고 할 수 있죠.


몸이 너무 건조해지다 보면 피부염이나 각질 등이 쌓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럴 때는 피로회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아로마 관리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 조금 더 건조한 경우이기 때문에 겨울에 많이들 찾으실텐데요, 요즘에는 에어컨으로 인해 건성 피부로 바뀌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의정부에 위치한 어썸스웨디시를 추천 해드리면서 차차 알아보겠습니다!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인포

이 곳은 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인포 데스크 입니다. 겨자 색상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톤 다운된 옐로우 색상을 가운데에 두니 조금 더 밝고 상틈한 분위기가 도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직원 분들은 이용 안내를 주로 맡아주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혹은 아로마 관리를 처음 받아보는 분들은 주의 깊게 들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로비

바로 맞은 편에는 로비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혹시 현금을 준비해오지 못한 분들이 있을 수 있어 인출기를 두었다고 합니다. 현금가 기준 금액으로 안내가 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오지 못한 분들도 이곳에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고객 편의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로비에는 기다리는 시간을 최대한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음료냉장고와 소파가 준비되어있어요. 예약을 하지 않고 오시면 대기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예약자 우선으로 진행이 되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해요. 미리 의정부 어썸스웨디시 클릭 후에 예약하시면 회원가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전에 참고해주세요!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용품

로비 옆에는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용품들을 정리해둔 공간이 있는데요, 오와 열을 맞춰 깔끔하게 정리해둔 덕분에 굉장히 보기 좋죠 ㅎㅎ 가운과 수건은 물론 디퓨저들을 진열해두어서 그런지 실내 공기가 꿉꿉하지 않고 굉장히 향긋하다고 해요. 주기적으로 환기를 하고 있어 더욱 상쾌하다고 하니 궁금증이 점점 커지네요!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복도에는 매립등으로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 해두었는데요, 관리실은 양 옆으로 나란히 있기 때문에 예상보다 개수가 많다고 합니다. 방 번호는 문 위에 표지판 형식으로 표기가 되어있어요. 다른 관리실로 잘 못 들어갈 염려가 적어 조금 더 안전하게 개인 관리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내부인데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침대에 누워계셔도 되고 안쪽을 조금 더 구경하고 계셔도 된다고 해요. 화장대가 있기 때문에 여성 분들의 경우 관리 후에 화장을 하고 나가도 될 것 같습니다.


창문이 있어 답답함을 덜어준다고 하는데요, 가장 긴 VIP코스가 80분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꽤 오랜시간 머물러 있어야 하거든요. 그런 부분들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어요. 프로그램은 총 네 가지 중에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아로마 60분 5만 원, 스웨디시 60분 6만 원, VIP 80분 9만 원이며 마지막 포핸드 코스는 60분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로 이동 후에 일회용품들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위생을 위해 각종 물품들을 모두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해요. 청결한 샵에서 깔끔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기 때문에 시간을 꼭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마감시에는 당일 관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민락동 아로마 마사지 포함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 검색해주세요!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사이트 테라피닷컴에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0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