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꼭 가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불철주야 열심히 뛰어다니는 PAPARBBAK이랍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목요일이 찾아왔는데요. 최근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껏 두꺼워진걸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저또한 오랜만에 옷장에서 겨울옷을 꺼내입고 나왔는데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몸을 움츠리고 다니다보니 감기에 걸리거나 근육통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하셔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바로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인데요! 직접 여행을 다녀와서 방문했던 곳들을 중점적으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 캣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제주 연동에 위치한 캣츠인데요! 신제주 최고의 깔끔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으로 유명하답니다. 거기에 전원 한국인 마사지 힐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감성적인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한라병원 인근에 위치해있어 찾아가시기에 그렇게 어려움은 없어보였답니다. 대신 로드샵인 만큼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시 인근에 알아서 주차를 하고 가셔야 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생각보다 짧은 영업시간이지만 그래도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말 낮이라던지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하시기에 좋아보였답니다.



프로그램은 캣츠 테라피 하나로 구성되어있고 2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중 A코스는 50분에 12만원, B코스는 80분에 15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있는데요. 엄선된 비주얼을 자랑하는만큼 깔끔한 관리를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블루문인데요. 위치는 누에마루거리에서 도보로 1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고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만큼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건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시면 되니 큰 불편함은 없어보였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새벽 3시까지랍니다. 대신 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만약 원하시는 시간에 관리를 받기 원하신다면 최소 하루전에 예약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테라피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와 스페셜 코스 총 2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페셜 S코스는 70분에 15만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에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고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 케렌시아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 샵은 바로 제주 연동에 위치한 케렌시아인데요. 프라이버시를 상당히 중시하는 샵으로서 룸안에 샤워시설부터 방문객들을 위한 편리성이 제대로 갖춰진 곳인데요. 위치는 제주 연동 신라스테이 후문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 않게 방문이 가능하고 건물 내 무료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가져가셔도 문제가 될 건 없어보였답니다. 전원 경력이 4년이상된 실력파 한국인 마사지 힐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군더더기 없는 관리를 받기에 좋고 24시간 연중무휴 마사지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정말 말 그대로 원할땐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코스는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 C코스는 100분에 16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있답니다. 거기에 더해 타임추가는 30분에 6만원으로 원한다면 시간을 늘릴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지역 샵들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5,3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