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마사지 1인샵 여기로 가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이랍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수요일 오후인데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탓에 오랜만에 옷장에서 코트를 꺼내 입었는데요 이렇게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 저도 모르게 몸이 움츠러들면서 괜시리 여기저기 쑤시는 기분이 들때가 많은데요 그럴때면 마사지가 생각이 나기 마련이랍니다. 하지만 혼자서 사람이 많이 방문하는 샵을 가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그럴때 딱 좋은게 바로 인천 마사지 1인샵을 방문하는게 아닐까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다녀와본 1인샵들을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마사지 1인샵 - NEW화이트
인천 마사지 1인샵 - NEW화이트

인천 마사지 1인샵 - NEW 화이트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NEW화이트는 구월동 예술회관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거기에 더해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방문, 주간 할인과 더불어 회원들도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방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답니다. 그리고 전원 테라피수료를 마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상주해계셔서 상당히 꼼꼼한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 혹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NEW화이트
NEW화이트

NEW화이트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 두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이고, 스페셜 A코스는 70분에 13만원으로 둘 다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있는 샵이랍니다. 다양한 관리사들의 케어를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랍니다.


인천 마사지 1인샵 - 소담
인천 마사지 1인샵 - 소담

인천 마사지 1인샵 - 소담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1인샵은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소담인데요. 위치는 호포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고 건물 내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가셔도 편하게 무료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소담 원장님은 이미 다인샵에서부터 꾸준한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답니다.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위와 마찬가지로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소담
소담

감성스웨디시와 베이직 스웨디시&로미 코스로 두 종류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5만원이지만 현재 할인가로 13만원에 적용되고 있고, 베이직 스웨디시 & 로미 A코스 역시 70분에 15만원이지만 현재 13만원으로 둘다 적절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인천 마사지 1인샵 - 애니
인천 마사지 1인샵 - 애니

인천 마사지 1인샵 - 애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인천 논현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갈 수 있는 애니인데요. 기존에 단골손님이 많던 다인샵을 정리하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깔끔한 시설과 꼼꼼한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았던 샵이였답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가지고 가셔도 무방한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고 위의 두샵과 마찬가지로 휴대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거나 휴무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애니
애니

애니 원장님은 프리미엄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진행을 하시는데요. 역시 전문가답게 단일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A코스는 70분에 12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천 마사지 1인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5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