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여기가 최고네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마무리를 알리는 금요일이랍니다. 조금만 더 일하면 퇴근 후 만끽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는게 너무 기대되네요 이번주는 할로윈데이가 껴있는 주말이다보니 거리마다 많은 분들이 들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일단 건강이 뒷받침이 되어야 한다는건 모두 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다뤄볼 내용은 바로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랍니다! 제가 직접 다녀와본 여러곳들 중 3곳을 선정해 봤는데요. 오늘 이 글을 읽어보시고 모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밍스웨디시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밍테라피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밍테라피

첫번재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블루밍테라피인데요. 일산동구에 위치해있고 백석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으시고 건물 내 무료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큰 문제가 없답니다! 블루밍테라피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진행하고 브라질리언 왁싱도 진행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맘편히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답니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밍테라피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블루밍테라피

코스는 베이직코스, 로미 감성 코스, 로미감성&슈얼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가장 기본금액은

베이직코스가 60분에 7만원, 로미감성코스 60분에 10만원, 로미감성&슈얼코스 60분에 12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왁싱은 모량에 따라 시간차이가 있을 수 있답니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하우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하우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하우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스웨디시하우스랍니다. 일산동구에 위치해있고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첫방문이거나 후기만 작성하셔도 각 만원, 2만원이라는 적지않은 금액을 할인 받으실 수 있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있답니다! 거기에 더해 아로마 맞춤관리까지 진행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상시 대기중이셔서 원하시는 분으로 픽해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하셔도 무리가 없답니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하우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하우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두리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스웨디시 코스의 경우 90분에 10만원이고 첫방문시 2만원 할인된 8만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두리코스의 경우 180분에 회원가 19만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슈퍼맨스파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슈퍼맨스파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슈퍼맨스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일산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슈퍼맨스파인데요. 수면실과 사우나, 식사까지 제공해주는 폭넓은 서비스를 자랑할뿐만 아니라 후기할인이벤트와 마일리지 적립까지 해주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혜자스럽다라는 표현을 이럴때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자세한 위치는 라페스타 롯데시네마에서 도보로 1분정도 걸리는 에메랄드 빌딩에 위치해있고 건물 지하주차장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건식&스팀과 아로마 힐링케어를 함께 병행하는데요 전원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으신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라 아주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 - 슈퍼맨스파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 어느때든 원할 시 바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답니다. 기본코스와 스페셜 코스로 나뉘어져있고 각 저렴한 가격은 A코스가 75분에 10만원이며 S1코스가 45분에 8만원으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일산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1,6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