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혜택 팡팡 고양 더블유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오늘 페이퍼박에서 소개해드리는 화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고양 W테라피 입니다. 스웨디시는 물론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라 다양하게 케어 받고 싶으신 분들이 찾아주시면 좋을만한 곳인데요, 실제로도 다양한 코스 덕분에 연령층과 성별에 관계 없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오늘은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영업시간, 그리고 샵 내부 모습까지 한 눈에 보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릴테니 저만 믿고 따라와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



화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일단 카운터로 오셔서 예약 확인을 받아주셔야 하는데요, 바로 앞에 대기석이 마련되어있어 관리실 정비 중이거나 청소 중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되더라도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각종 화분들을 심심하지 않게 배치해두었기 때문에 오히려 생기가 넘치는 것 같은데요. 단조로운 색을 사용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두니 오히려 세련되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실장님에게 예약 확인을 받으셨다면 관리실 배정이 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해요.


고양 스웨디시 샵의 경우 영업시간 내에는 항상 손님들이 끊이지 않기로 유명한 곳이라 아마 많은 분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화정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 모습입니다. 문을 열면 관리실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조명이 따뜻하고 감각적이어서 그런지 문 앞에 서있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해요.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준비가 되어있어 편안한 나만의 공간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모두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후 1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중이라고 하니 그 안에 연락을 주셔야 이 곳에서 관리 받아보실 수 있어요.



화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화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인데요, 톤을 맞춰서 그런지 깔끔한 느낌까지 더해진 것 같습니다. 위생 매트가 설치된 베드에서 케어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프로그램을 미리 생각하고 예약하신 분들은 관리사님이 입장하고 바로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총 세 가지로 나뉘며 스웨디시 / 로미로미 / W프리미엄 관리 인데요, 먼저 스웨디시의 경우 전신관리 A코스 60분 10만원으로 건반 혜택 적용시 8만원이며 B코스 90분 12만원입니다. 샵에서 추천을 해드리는 코스는 90분인데요, 가격도 정가에서 2만원 할인 된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로미로미는 60분 12만원에서 10만원으로 행사중이며 90분은 15만원에서 2만원 할인된 13만원에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W프리미엄 관리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12만원, B코스는 90분 15만원, 120분 20만원이에요. 스포츠와 로미로미 관리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해요!



화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마지막으로 샤워실 입구를 보여드릴게요. 깔끔하게 정돈 된 모습이 얼마나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힘을 쓰시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샤워를 마친 후 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도록 파우더룸 공간도 함께 준비가 된 모습입니다.


오늘 살펴본 화정동 스웨디시 이외에도 다른 지역 관리 샵을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역별은 물론이고 테마별로도 모아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이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 /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둘러보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