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한평 마사지, 동대문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한 인기 스웨디시 매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루에도 수백, 수천명이 오가는 해당 지역은 역쪽이기 때문에 근처 맛집이나 잠시 여유로운 커피를 마시며 쉬었다 갈 수 있는 아늑한 카페를 상당 수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선사하는 마사지 샵에 들러서 잠시 지친 몸을 쉬었다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만족을 위한 고품격 테라피 매장만을 선정하여 단 세 곳을 소개해드릴테니 이 알짜배기 정보를 놓치지 마시고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멜론스웨디시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내부

이곳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입니다. 매장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여 항상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는 해당 샵에서는 전원 20대 태국인 관리사 분들이 정성을 담은 테라피를 꼼꼼히 시행해주신다고 합니다.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케어룸

관리룸 내부에서는 방 온도를 따로 설정할 수 있는 냉난방기가 있기 때문에 추운 겨울철이나 무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라이빗한 개인실 내에는 샤워실이 함께 있기 때문에 복도를 지나다니는 번거로움이 없다고 하니 손님들이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샤워실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아로디시 추천 코스가 있으며 관리사 두 분이서 진행되는 포핸드 코스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영업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한 동대문 마사지 샵에서 피로 회복해보시기 바랄게요 ^^




 
디자인스웨디시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가 있는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 해보겠습니다. 모두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테라피 코스 수료자 분들이시기 때문에 관리 수준이 굉장히 높아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가는편이 좋다고 합니다.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내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에게 마사지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시설 좋은 곳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중이기 때문에 편한 시간대에 방문이 가능한 마사지 샵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관리룸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b코스 80분 그리고 추가 연장은 30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호바 코코넛 오일 별도 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오일을 활용해서 더 만족감이 높은 테라피를 받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



 
킹에스테틱

동대문 킹에스테틱 케어실

벌써 마지막 순서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동대문 킹에스테틱 입니다. 해당 샵은 앤티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는 샵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이 안에서도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섬세한 테라피로 묵은 피로감을 녹여준다고 합니다.



동대문 킹에스테틱 케어실2

은은한 조명과 따뜻한 매장에서 받는 고퀄리티 테라피는 로미로미 마사지 a코스 60분, b코스 90분의 시간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감성 마사지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딥티슈 테라피를 받기 위해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의 시간대에 해당 샵을 방문해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동대문 킹에스테틱 샤워실

모두가 쉬는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가게 문이 열려있기 때문에 여유로울 때 들러보기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전 직원분들이 피부미용자격증

을 보유한 한국인 힐러님들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포스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물 내에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부담없이 가보시기 바랄게요 ^^


 

동대문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동대문 바디 케어샵 더 없을까? ▼
조회수 4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