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굿입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이랍니다! 어제는 유독 지쳤던 월요일 같은데요. 오늘부터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을 하면서 이제 더이상 마트나 PC방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기도 어려워졌답니다. 거기에 기간이 3주나 되는만큼 이제 더이상 저녁에 무언가를 하기가 어려워보였는데요 하루 빨리 이사태가 종식되어서 제가 자주 다니던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샵들을 다시금 방문해보고 싶단 생각이 간절해졌답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자주다니던 샵들중 추천할만한 곳 몇군데를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홀릭테라피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홀릭테라피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 홀릭테라피

첫번째로 알아볼 마사지샵은 바로 동대문구 셩동시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홀릭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진행하며 고급 마사지크림과 웜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따가움과 간지러움 같은 자극을 최소화 하고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한층 꼼꼼하고 맘편한 케어를 받기에도 좋답니다.


동대문 홀릭테라피
동대문 홀릭테라피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와 로미로미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로미로미 B코스는 60분에 11만원, C코스는 90분에 13만원, D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로마에스테틱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로마에스테틱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 로마에스테틱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동대문구 신당역 인근에 위치한 로마에스테틱인데요. 주로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심으로 관리를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후기, 첫방문, 생일, 동반 할인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기도 한데요. 전원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상당히 퀄리티 높은 케어를 받으실 수 도 있답니다. 신당역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주차시설이 마련되어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좋은데요.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 두가지로 나뉘어져있고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는 90분에 10만원, B코스는 120분에 13만원, 로미로미 마사지 C코스는 60분에 10만원, D코스는 90분에 13만원, E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괜찮은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예약가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까지인데요.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헤븐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헤븐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 헤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한 헤븐인데요. 여기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으로 진행을 하는 샵이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꼼꼼하고 맘편한 케어를 받기 좋은 샵이랍니다. 장한평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실수도 있고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도 좋은데요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헤븐
동대문 남성전용 마사지- 헤븐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 코스가 준비되어있고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60분에 13만원, D코스는 90분에 15만원인데 C코스와 D코스는 3회이상 방문시부터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들은 대한민국 No.1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타 지역 및 다양한 마사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곳이 더 궁금하다면? ]

조회수 6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