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문 홀릭 테라피 반해버렸지 뭐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동대문 홀릭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한번쯤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건강관리에 있어서 관심이 있으신가요 ? 저는 작년까지만 해도 꾸준한 운동을 통해 나름대로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었는데, 회사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을 소홀이 했더니 요즘은 건강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동대문 홀릭 테라피 관리실
동대문 홀릭 테라피 관리실

아마 직장인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것 같아요. 오랜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서 모니터만 바라보다 보면 허리도 목도 그리고 어깨도,, 정말 아프지 않은 곳을 찾는 게 더 빠를 정도인데요. 그런 분들이 마사지 받으면 그 효과가 더욱 크답니다. 마사지라는 게 사실 꾸준히만 한다면 지집에서도 셀프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는 분야이기도 한데요. 그 꾸준히라는 게 어려울 뿐더러 전문가의 손길 만큼이나 시원하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기도 합나다.


구석구석 온 몸을 두들기고 싶은데, 혼자서 하기에는 한계가 있고 또 기계로 하는 것 또한 사람손을 따라올 정도가 아니기에 홀릭 테라피 같은 매장을 찾아가는 것이 훨씬 이득인데요. 직접 가서 한번만 받아봐도 그 전과는 훨씬 달라진 몸을 체험할 수가 있답니다. 가벼운 몸은 물론이고 상쾌한 기분 덕분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훨씬 덜하다 보니 엄청난 효과를 얻어갈 수 있는 바디케어 중 하나죠.


동대문 홀릭 테라피 수건
동대문 홀릭 테라피 수건

하지만 이렇게 장점이 많은 테라피라고 해서 아무 곳이나 방문하면 안 된답니다. 실제로 예전에는 마사지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도 많았고, 대중적인 문화가 아니였기 때문에 마사지 샵들도 그릐 많이 있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이를 찾는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남에 따라서 이제는 심심치 않게 길가에 늘어선 바디케어 샵들을 목격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동대문 홀릭 테라피 실내
동대문 홀릭 테라피 실내

따라서 어떤 매장을 가는가, 그리고 누구에게 케어를 받느냐는 훨씬 더 중요해진 숙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저 거리가 가깝고 시설이 좋아서 등의 단순한 표면적인 이유로 선택해서 받으러 간다면 외려 몸에 무리를 줄 수도 있가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실력도 좋고 서비스도 괜찮으면서 오래오래 꾸준하게 다닐 수 있는 동대문 홀릭 테라피 같은 곳을 잘 골라서 다녀야 합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두동 787 동의보감타워에 있는데요. 경동시장 사거리 근처라고 합니다. 덕분에 테라피 받기 전 후로 시장구경도 하고 시간을 보내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변에 경동한우집도 있고 왕십리 곱창골도 있어서 케어 후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에도 안성맞춤인 곳 같습니다.


혹시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말씀을 드리자면 동대문 홀릭 테라피는 무료주차가 가능한 곳인데요. 서울 자체가 워낙에 정신이 없고 주차에 대한 골머리를 많이 썩히는 곳인데 홀릭테라피 방문 손님은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 놓고 편안히 운전하고 오셔도 괜찮을 듯 싶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점심 때 쯤 오픈하셔서 새벽까지 문을 열어두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휴무일에 대한 안내는 딱히 나와있지 않은데요, 일단 무작정 찾아가는 것 보다는 방문하기 전에 전화 한 통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이미 마감을 했거나 래덤 휴무일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동대문 홀릭 테라피 소파
동대문 홀릭 테라피 소파

동대문 홀릭 테라피는 고급 마사지 크림과 웜오일을 사용하신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따갑거나 간지러운 느낌을 받지 못 한다고 합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이 크림과 오일로도 반응이 일어날 때가 있지만 극히 드물다고 해요.


동대문 홀릭 테라피 침대
동대문 홀릭 테라피 침대

그리고 무작정 혈을 자극하는 케어가 아니라 근막과 림프 그리고 피부 전체를 부드러운 압으로 관리하는 마사지를 해주시기 때문에 이에 반해서 재방하는 손님들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감성 마사지가 무엇인지 ! 그리고 감성 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홀릭으로 달려가시면 된답니다 ~ 혈류순환은 물론 심신의 안정에도 도움을 주니까요 !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와 로미로미 코스로 나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8만원 입니다. 그리고 로미로미 코스는 A코스 60분에 11만원 회원가 10만원, B코스 90분에 정상가 13만원 회원가 12만원, C코스 120분 정상가 18만원에 회원가 17만원 이에요 !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이 케어를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불편해서 오는 답답함 같은 건 전혀 없구요 ~ 다들 실력이 출중하신 선생님들이라 어느 분에게 받던지 만족스러운 케어를받을 수 있답니다 ^^ 아 참 그리고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출근부와 프로필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사진 클릭하시면 네이버 카페로 넘어간답니다 !!


자 이렇게 오늘은 동대문 홀릭 테라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위치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실력이 좋아서 한 번 가면 빠져나올 구멍이 없는 곳인데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37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