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 시설 김해 루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루브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장유동 스웨디시 샵 중 TOP이라고 하는 이 곳은 인기가 상당히 많다고 해요.


과연 어떤 점 때문에 탑 급이라고 하는지 의문을 품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오늘 제가 이 곳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쳐 보려고 해요.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 김해 분들이 많이 제보를 해주셨더라고요. 저도 조사를 하면서 알았는데 눈으로 보이는 시설 뿐만 아니라 마사지 프로그램도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너무 기대감을 증폭 시켰나요? 그만큼 정말 괜찮은 마사지 샵 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여러분들께 소개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장유동 스웨디시 데스크

장유동 스웨디시 샵의 데스크부터 살펴볼게요. 마치 신혼 집처럼 꾸며진 이 곳은 시설이 굉장히 웅장한데요. 한 쪽에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음료도 준비되어서 목이 마르신 분들은 마음껏 꺼내드실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데스크에 계신 직원 분들은 기분 좋은 미소로 맞아 주신다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에 한 번 방문했던 방문객들은 다른 샵 말고 다시 이 곳에 발걸음을 해주신다고 해요~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직원분들의 응대 능력도 한 몫을 하는 것 같네요.


장유동 스웨디시 복도

장유동 스웨디시 샵의 복도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에 깔끔하게 마음을 비우고 입장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간혹 가다가 너무 조잡하게 꾸며놓은 곳들을 볼 수 있는데 저는 오히려 더 마음이 심란해지더라고요.


그런 분위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 곳은 광이 날 정도로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래서 청결도도 육안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한 것 같아요.


김해 마사지구인구직을 통해 오픈 당시에 지원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역시 서비스를 제공받는 소비자도, 해당 샵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도 쾌적한 환경에 끌리기 마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유동 스웨디시 관리실

김해 스웨디시 샵의 관리실도 호텔 침구처럼 상당히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어요. 이 곳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관리가 가능하고, 365일 연중휴무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만 근무중이라는 점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이렇게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다고 해요. 건식과 아로마는 60분과 90분 두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스웨디시 관리 같은 경우에는 1시간 20분 단일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니 고객들이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곳으로 하나의 매장에서 여러 개의 관리를 받는 것이 큰 메리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장유동 스웨디시 파우더룸

파우더 룸과 샤워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 몸을 깨끗이 단장하고 나가기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옷을 걸어둘 수 있는 락커가 마련되어 있어서 구김 없이 외투를 보관 해 놓기에 딱 좋을 것 같네요.


샵의 정확한 위치는 경남 김해시 율하 6로 61 율하동이며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매장은 100% 건전 업소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건전하고 행복한 마사지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샵 더 둘러볼래요 ▼
조회수 3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