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몸편한세상 포근해~

최종 수정일: 11월 14일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송파 몸편한세상인데요~ 이름처럼 방문객들이 불편하고 뻐근한 몸을 이끌고 들어갔다가 편안한 상태로 나온다고 합니다! 석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 가장 뿌리 깊은 곳인 것 같은데요.


1인샵으로 운영중이라고 하는 이 곳은 원장님께서 수상 경력이 화려하시다고 해요. 게다가 정성이 들어간 마사지 실력으로 몸의 피로와 마음의 스트레스까지 날려준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이 곳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석촌역 스웨디시 샵의 로비인데 상당히 친숙한 느낌이 들어요. 따뜻한 가정집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여러 개의 화분을 배치해서 실내의 청정한 공기에 도움을 주고 정신도 더 맑아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1인샵 특성상 주로 예약제로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작은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여유로운 관리가 진행되는 날에는 수다의 꽃을 피우기에도 좋을 것 같이 아늑해보여요.


석촌역 스웨디시 샵에서는 매장의 감염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인포메이션 앞에 배치된 손소독제와 분사 소독제를 통해 증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1인샵을 많이 찾을 것 같은데, 새벽까지 운영하는 넉넉한 시간대에 언제든 방문하기가 수월할 것 같아요. 그리고 연중 무휴로 주말 및 공휴일에도 들를 수 있다고 하니 나의 스케줄을 쪼개 빡빡한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송파 마사지 샵에서 받을 수 있는 코스는 테라피, 테라왁싱이 있는데요.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 림프 네 가지 관리를 진행중이라고 해요. 한 번에 네가지 종류의 관리를 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진행하는 코스는 A,B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각각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비용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보시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니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관리원장님은 국제휴먼 올림픽대회 대상 수상자로 괄사 자격증 및 수료증을 보유하신 전문 테라피스트라고 해요. 손님들이 방문하실 때마다 만족하고 갈 수 밖에 없는 베테랑이라고 하니 믿고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샤워 시설도 다 갖춰져 있어서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 받으신 후 몸에 남은 오일을 개운하게 씻어주고 가시기에 편할 것 같아요.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해당 매장은 주차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차량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쉽게 방문 가능할 것 같고, 석촌역 2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걷다보면 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간편하게 방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사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송파 마사지구인구직 - 테라피닷컴



송파 마사지 샵 보기 ▼

가락시장 스웨디시 마사지

장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방이동 베리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