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피로회복에 제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라고 이미 유명세를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수원시청역 인근에 있기 때문에 편리한 교통 편은 물론 편의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는 수원 핫 플레이스랍니다.


현재 첫방문 할인을 진행중인데요, -1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오늘 샵 내부 구경해보시고 예약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카운터

카운터에 계시는 실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공간입니다. 저는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누군가가 말을 먼저 걸어주지 않으면 대화가 힘들거든요 ㅠㅠ 그런데 맥심테라피 직원 분들은 모두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가 넘쳐서 항상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샵과는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역대급 코스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이용해 보지는 못했지만 말만 들어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 자세한 코스 내용은 하단에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먼저 보고 싶으시다면 수원 맥심테라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세요!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로비

한 쪽에는 로비 공간이 있는데요, 소파가 정말 편하게 생겼습니다. 테이블도 함께 있어 차나 음료를 마시기에도 좋아 보이는데요, 소파 옆으로는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단한 음식을 데우는 것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차분한 올리브 그린 색상을 사용해 지친 몸을 달래주고 위로해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요즘 들어 이상하게 몸이 지치고 힘든 기분이 많이 드는데요, 추운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 걸까요?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마사지가 생각나시는 분들은 마캉스 라는 곳을 통해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렴하고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 기계치인 저도 정말 쉽게 접근이 가능하더라고요!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니 살펴보세요 ^^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실내

실내 공간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제가 최근에 가 본 곳들 중에 가장 넓은 내부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광활한 이미지였습니다. 관리실 개수도 정말 많아서 밀리지 않고 순조롭게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이지 색상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조명이 괜시리 마음을 간지럽히는 것 같은데요, 너무 어둡지 않은 조명이라 저는 더 좋더라고요. 이렇게 잘 꾸며 놓은 공간을 어두운 조명으로 덮어두었다면 너무 아쉬웠을 것 같아요 ^^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복도

인계동 스웨디시 복도에는 관리실이 양 쪽으로 쫙 펼쳐져 있습니다. 천장도 높은 편이라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더 편안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수원 지역에는 정말 많은 샵들이 있는데요, 전부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수원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 서면 이상하게 떨리더라고요 ^^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관리실 마다 입구에 번호가 크게 쓰여있어 잘 못 찾아갈 일은 전혀 없습니다. 관리 받는데 누가 들어올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위치는 수원시청역 인근으로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 384번길 45, 2층 입니다. 위치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주변에 음식점과 카페는 물론 대형마트와 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답니다 ^_^


주차는 샵에 직접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지하철 역과 가까우니 교통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살펴볼게요! 1인실로 되어 있어 쾌적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인계동 스웨디시 맥심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세 가지 코스로 A코스 50분 9만원, B코스 70분 11만원, C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모두 회원 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오늘 소개는 여기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맥심테라피를 포함한 전국 각지의 샵들을 할인 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다음에도 추천 샵 소개와 함께 돌아올게요!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놀러 가볼까요? ▼
조회수 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