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동 스웨디시 김포 모니카 상상 그 이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 소개를 위해 오늘도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다른 사람들은 모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라고 하지만 저는 요즘 들어 뜨끈한 온열 배드에서 받는 스웨디시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교통편도 좋으면서 후기도 좋은 아주 대박 샵을 알아냈지 뭐예요! 그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모니카인데요 ^^ 두 말하지 않고 일단 보여드릴게요~ 팔로팔로 미~!~!



편하게 찾아가시라고 일단 위치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양촌역과 구래역 사이에 위치한 이 곳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와 상권이 굉장히 잘 발달 되어있는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공원이나 음식점 그리고 카페까지 없는게 없더라고요!


또한 구래역 앞에 있는 이마트와도 멀지 않은 거리라 쇼핑을 하실 분들은 저 곳으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차량으로 오실 분들은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니 마음 편히 오셔도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50 번지 이며 지도 혹은 주소를 클릭해주시면 상세 지도를 보실 수 있어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사실 김포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요, 저처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을 위해 건물 외관 모습을 준비했어요. 바로 옆 건물 1층에는 편의점이 자리하고 있어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보시고 찾아가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만약 인근에 있는 샵들을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김포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 관리실

관리실로 이동했습니다. 베드도 넓고 공간 자체가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곳이라 케어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으로는 모니카 단일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90분짜리 코스로 건식 / 슈얼 / 스웨디시로미로미 / 전신 핫타월 찜질 / 각질제거 스크럽 까지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가격은 14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자세한 코스는 김포 모니카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해요 ^^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 관리실 베드

구래동 스웨디시 베드는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3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스포츠 마사지사 자격증까지 보유 중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스웨디시 교육까지 이수하신 분들이라 다방면으로 뛰어난 실력자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만족스러운 마사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 케어룸

케어룸 자체가 좁은 편이 아니라서 더 좋은데요, 청결함이 한 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 일회용품을 사용해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깔끔한 곳에서 받는 스웨디시는 더 기분이 좋지 않을까요 ^^?


현재 낮 12시부터 밤 12시 까지 12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잡기에도 더욱 수월하실 거에요!


오늘 소개해드린 김포 지역을 포함해 더욱 다양하게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 클릭하고 이용해보세요. 정말 간편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 샤워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샤워실 입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모니카에는 굳이 다른 짐을 가져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요한 용품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이에요!


바디워시나 샴푸 등 모두 구비가 되어있으며 깨끗한 공간으로 유지를 하고 계신답니다. 모니카의 경우에는 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샤워 후에 잔여물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니카를 포함해 전국 각지 마사지 샵을 할인 가로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케어 샵 보러 가기 ▼
조회수 4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