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담동 스웨디시 청주 슈가스웨디시 쏘 스윗!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왔는데요, 이미 청주에는 소문이 쫙 퍼졌더라고요. 반갑게 맞아주시는 것은 물론 친절한 안내와 더불어 품격 있는 케어까지 찾아주는 모든 분들이 만족을 하고 돌아왔다고 하네요.


저는 청주에 가끔 외근을 나가게 되는데요, 한 번씩 스웨디시가 생각나는 날이 있어요. 특히나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더욱 그렇고요! 하지만 아직도 마음에 쏙 드는 샵을 만나지는 못했는데요, 이번 소개 글을 준비하며 알아본 결과 이 곳은 꼭 가봐야 한다는 결론이 났습니다. 함께 보시죠 ^^


아 참 청주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마캉스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카운터

일단 카운터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분위기 넘치면서도 절제한 듯 모던한 느낌이랄까요. 굉장히 사람을 릴렉스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그런 느낌 입니다. 요즘 너무 건조해서 목이 답답하게 느껴지는데요, 항상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 덕분에 쾌적하다고 해요.


옆 쪽으로는 관리실들이 모여 있어요. 관리실 자세한 내부 모습은 잠시 후에 살펴볼게요 ^^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로비

슈가스웨디시 로비입니다. 넓은 소파가 있어 사람이 아무리 많더라도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하며 기다릴 수 있는데요, 사실 이 곳의 경우 예약 관리를 워낙 잘하셔서 많은 대기를 하실 필요는 없지만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신 분들이나 예약을 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공간이죠.


하지만 예약을 하고 오지 않으신 분들은 거의 관리를 못 받는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예약 시에는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들이 있다 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이 모두 사전에 예약을 진행하신다고 해요. 마감이 될 우려가 큰 것이죠!


청주 슈가스웨디시 클릭하신 뒤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이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관리실

자 관리실을 보여드릴 차례가 되었네요. 보시다시피 관리실 내부에는 베드 그리고 테이블, 샤워실이 함께 있어요. 아래 쪽을 보시면 파우더룸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위기가 왜 이렇게 좋지 하며 둘러보니 조명 덕분인 것 같더라고요. 은은하게 관리실 전체를 비춰주고 있어 천장을 바라보고 눕는 시간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아요.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케어룸

용담동 스웨디시 케어룸이 정말 넓은데요, 일단 들어오면 샤워 후에 가운으로 갈아입어 주시면 됩니다. 사실 샤워 순서는 샵 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관리 전에 하는 곳도 있고 후에 하는 곳, 또는 둘 다 하는 곳이 있어요^^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가운을 갈아입으셨다면 테이블에 앉아 계시거나 베드에 누워 계시면 됩니다. 관리사님이 모두 한국 분들이라서 그런지 들어오는 순간부터 이미 친근감이 넘친다고 하네요! 그만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능력이 있으신 분들이라고 할 수 있겠죠?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는 이 곳에서 받는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먼저 A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와 전신 관리 그리고 림프 관리 총 세 가지로 이루어지며 시간은 60분 입니다. 가격은 11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요.


B코스의 경우 힐링 스웨디시 그리고 전신 관리와 림프 관리 이렇게 진행이 되는데요, 시간은 똑같이 60분으로 가격은 13만원 이랍니다 ^^


제가 안내 드린 가격이 바로 예약 시에 받아보실 수 있는 할인가 입니다. 슈가스웨디시를 포함한 주변 지역까지 보고 싶으신 분들은 청주 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음으로 넘어 가볼까요?



용담동 스웨디시 슈가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준비한 곳은 바로 샤워실 입니다.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어 청결에 예민한 분들도 만족하실 거예요. 예를 들어 다른 손님들 머리카락 등 흔적이 보이면 조금 찝찝하잖아요. 슈가스웨디시는 그런 부분들을 막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계신답니다.


위치는 용담동 우체국 인근으로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393번지로 찾아 가주시면 됩니다. 길찾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살펴 본 용담동 스웨디시 샵 정보는 여기까지 인데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 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구경해보세요!
조회수 1,2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