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최상의 관리 파주 버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파주 버블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야당동에서 소문난 마사지 맛집이라고 하는데 이 곳의 인근에는 파주에서 유명한 자연 생태공원 운정호수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서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공원에서 나들이 후 방문하기도 참 좋을 것 같은데요.


마사지도 다양한 마사지를 하나의 코스로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 가지 매장에서 여러가지 마사지 종류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 곳은 실력은 물론 직원분들의 친절함까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해당 매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야당역 스웨디시 로비

로비가 호텔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바닥이 대리석이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야당역 스웨디시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신 것 같아요. 감각적인 소파 뿐만아니라 독특한 모양을 한 테이블도 보이실 텐데요.


뿐만아니라 색상도 베이지와 브라운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아늑한 매장에 들어가면 포근함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위생 상태가 깔끔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테이블 위에 놓여져있는 손소독제가 그걸 증명해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 미니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는데 안에는 손님들을 위해 음료수를 준비해두신다고 합니다. 대기를 하거나 관리가 끝난 후 목이 마르신 분들은 하나씩 챙겨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야당역 스웨디시 내부

야당역 스웨디시는 벽면은 타일로 장식되어 있었는데요. 그 타일 위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비추는 네 개의 조명이 마치 전시회에 있는 작품을 보고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들게 하는데요. 그리고 위에 천장에 장착된 냉난방기로 대기 공간에 있는 손님들이 덥거나 춥지 않게 적정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파주 스웨디시 샵으로 오는 교통편이 상당히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야당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매장을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동차 이용객들을 위해서 무료주차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편한 수단을 이용해 방문하시기에 적합하네요.


야당역 스웨디시 케어룸

야당역 스웨디시 샵에서는 건식, 스웨디시, 아로마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된 마사지 코스를 시행하고 있었는데요. a코스는 50분에 칠만 원, b코스는 70분에 구만 원, c코스는 90분에 십일만 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여러가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마사지를 구사하시는 관리사님들은 당연히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전문가 분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마사지구인을 진행해서 들어오는 신입 마사지사 분들은 자신의 실력을 향상 시키는데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야당역 스웨디시 케어룸

그리고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고 싶은 시간대에 예약을 통해 방문해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매장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4-2 연세프라자 603호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 바랍니다.


이 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휴대폰으로 보기 편리한 마사지어플도 활용해보시기 바래요.


지역별 마사지 샵 골라보기 ▼
조회수 2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