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다양하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가고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찾아왔는데요.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받으셨나요? 제가 거주하는 수도권을 비롯해 지금은 전국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 2~2.5 단계가 시행중이며 사실상 주말에 어떤걸 할 수가 없는 상황이랍니다. 저 역시 주말내내 어디 나가지않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냈는데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서 다시금 소중한 일상을 찾길 바란답니다.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오늘 저희가 알아볼 내용은 바로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인데요. 예전과 달리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아졌고, 특히 신용대출을 받는 것은 예전보다는 많이 쉬어졌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대출을 신청해보신 분들이라면 분명 아시겠지만 대출을 받는 것이 마치 내가 능력이 없는 죄인인 느낌을 받을 정도로 딱딱하고, 대출 서류는 잔뜩 준비시켜서 접수하면 심사기간도 오래 걸리기 일수였습니다. 하지만 신한은행의 경우는 좀 다르다고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떤종류와 조건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 쏠편한 직장인 대출

첫번째로 알아볼 내용은 바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인데요. 위 상품은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한은행 SOL 어플로 신청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신청자격은 1년이상 현재 직장에 재직중이고 연환산 소득이 1800만원 이상인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이 1~6등급 이내여야하며,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분이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이며, 이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기간 종료 전 대출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는데요. 다만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책정되는데요. 연간 최저 4.54% 에서 최고 5.54%의 금리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으나 이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 신한은행 샐러리론

두번째로 알아볼 내용은 바로 신한은행 샐러리론인데요. 신한은행으로 급여이체를 하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인터넷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샐러리론의 신청자격은 신한은행으로 급여를 이체하는 연간소득 3000만원 이상인 분으로 재직기간이 최소 1년이상되어야 신청할 수 있답니다. 단, 보험설계사 및 학원강사 등 사업소득자는 대출대상에서 제외되니 이저머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는 최고 50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이는 최대 금액일 뿐 실제 받을 수 있는 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참고로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1년으로 설정되며 만기전 대출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할 수 있답니다.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 Tops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은행 Tops 직장인 신용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중견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대출한도를 높게, 대출금리는 낮게 할인해주는 대출상품인데요. 신청자격은 신한은행이 선정한 대상기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새내기 직장인 대출 대상은 신한은행이 선정한 대성기업체에서 재직기간이 6개월 미만인 신입직원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고 5000만원 이내로 책정되고 새내기 직장인 대출의 한도는 최고 1000만원으로 책정됩니다. 하지만 이는 최대치의 대출가능금액일뿐이며, 실제 가능금액은 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되는데요.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일 경우 1년이내로 책정되며, 원리금 분할상환의 방식일경우 3년으로 설정이 되며, 또한 대출기한 연기가 필요한 경우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가능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 - 마무리

지금까지 신한은행 개인신용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정부지원대출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추가대출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충분히 알아보고 신중한 결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대출브라더스는 이렇듯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한곳에서 비교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간의 소모를 줄여주는데 큰 이바지를 하는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금융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