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간편하게 진행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들었던 월요일이 지나가고 화요일이 찾아왔답니다. 오늘 8일부터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이 됐는데요. 이제 식당과 카페는 물론 마트, 피시방 오락실 등 편의시설도 오후 9시 이후에는 방문하기 어렵게 돼버렸답니다. 기간은 3주라고 하는데요. 사실상 이번년도 말까지 진행을 하다고 보시면 될 거 같답니다. 이로써 이번년도는 정말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난 한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가올 2021년에는 부디 백신이 발명되어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이 되길 바란답니다.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인데요.경제가 좋았던 적이 있었나 싶은 요즘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각지대에 놓여져있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알바로 생활을 이어나가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런 상황은 고정적인 수입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과거에는 젋은 청년들의 한 부분이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정규직으로 직장 생활을 할 수 없는 주부들의 제한 사항들이 많아 알바로 많이들 한다고 합니다.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

주부분들은 직장인에 비해 고정 소득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승인 확률이 낮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무직이라 하더라도 경제적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면 대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자격조건을 보면 기본적으로 신용카드의 사용기간이 최소 1년 이상은 되어야 하는데요. 신용카드 사용은 신용거래 패턴이나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또는 매월 10만원 및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보험료를 납부하는 경우에도 가능하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고 보증금이 5,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진행하는데 플러스 요인이 된다고 하네요.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유의사항

주부 대환대출 조건은 최저 7.9% ~ 최대 24.9%까지 신용등급에 따라서 책정되고 최대하도는 5,000만원가지 신청이 가능한데요. 6등급부터 7등급은 과거 연체 이력이나 개인회생 신용 회복 이력에 따라서 대환 가능 여부에 달라지기 대문에 신용대출을 이용중이시라면 심사 기준이 낮은 금융사로 신청을 하셔야 대환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함 대환대출 가능한곳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먼저 되도록이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게 금리면에서 가장 좋은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가능하고, 금리는 연 3.65%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소액으로 비상금이 필요한 경우 1금융권에서도 다른 서류나 방문이 필요없이 모바일로도 대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SBI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SBI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은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본인명의로 된 모바일을 소지하고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데요. 모바일 사이다뱅크 앱을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면 된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대출금리는 연 6.9% ~ 16.5%입니다. 개인신용도에 따라서 금리가 다를 수 있으며 최대한도는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OK 저축은행 주부OK론


마지막으로 OK 저축은행의 주부OK론은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조건은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면 가능한데요. 금리는 연 12.9% ~ 연 23.4%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상이하답니다. 최대한도는 5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도 가능한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규능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답니다.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부 채무통합 대환대출

끝으로..

마지막으로 만약에 금융회사에 연체중인 것은 없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평소에 신용등급 관리를 잘해놓는것이 중요한데요 고금리 상품을 자주 이용할시에는 신용 평점이 낮아져 낮은 신용등급 산정으로 금융거래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을거 같답니다. 저는 이러한 금융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곤 하는데요. 주부대출 뿐만아 아니라 각종 추가대출도 알아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 다른 대출상품 알아보기 >

조회수 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