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권선동 아로마 마사지, 유명한 수원 전통왓포힐링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페이퍼박 인사 드려요!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샵 소개를 진행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원 전통왓포힐링아로마라는 곳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하는 타이, 아로마 관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크림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 코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코스 선택의 다양성도 주목을 받는 부분이기 때문에 색다른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내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도록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인포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이 바로 인포메이션 데스크인데요, 저는 정말 놀랐던 점이 바로 인테리어였어요. 태국에 와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굉장히 이국적인 모습이잖아요. 사실 이 곳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 모두 태국인 분들이시거든요. 만약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업체 비교도 쉽고 좋더라고요.


인테리어에 더불어 관리사님들까지 태국 분위기라니 멀리 해외여행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외국에 나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심한 인테리어에 더해 각종 장식품들 모두 하나하나 직접 배치하신 거라고 해요. 이런 부분에서도 세심함과 센스를 느낄 수 있답니다.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로비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으신 분들은 로비에서 잠시 기다려주시면 차례대로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복도

로비를 지나 복도로 쭉 들어오시면 관리실이 모여 있는 공간을 보실 수 있어요! 샵 자체가 굉장히 넓은 편이라 관리실들 사이 간격도 꽤 멀게 느껴지실 텐데요, 오히려 사생활 보호에 민감하신 분들은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사전에 미리 전화를 주시면 예약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해요. 최소 2시간 전에는 미리 연락을 해주셔야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1인실

1인실 먼저 보여드릴게요. 에어컨은 필수적으로 설치가 되어있어 한여름 무더위나 장마철 습도가 높은 시기에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매트형으로 되어있어 한층 더 안정감을 주는데요, 다음으로 이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수원 아로마마사지 샵에 준비되어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타이 코스 입니다. 총 세가지 코스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A코스는 전신 타이 관리로 75분 5만 원, B코스는 전신 아로마 관리로 75분 6만 원, 그리고 C코스는 전신 크림 관리로 70분 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권선동 아로마마사지 2인실

2인실은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은데요, 준비되어있는 옷으로 환복한 뒤 관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권선초등학교 사거리 인근으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40-3번지를 검색해보시면 쉽게 오실 수 있어요 ^^ 주차도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권선동 아로마마사지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통왓포힐링아로마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에스테틱이나 왁싱 등 미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도 구경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