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하게 즐기는 의정부 델라도테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 오늘은 민락동 스웨디시 델라도테라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타샵이랑은 다른 특별한 관리가 많아서 다양하게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러 왔다가 고주파와 비만 관리까지 함께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 샵을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민락동 스웨디시 카운터

맨처음 샵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굉장히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보통 마사지샵이랑은 다르게 아기자기하게 마치 소품샵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입구부터 화려함으로 가득한 이곳은 어디에 있는지 먼저 알려드릴게요!


의정부 스웨디시의정부시 오목로 196 제일풍경센텀 애비뉴모나코 2층 2동 054호이고, 민락동 이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화려한 인테리어 속 매장으로 한번 파해쳐 들어가봅시다 ~!



민락동 스웨디시 내부

제가 앞서 말씀 드렸듯이, 이곳에는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제일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바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A코스 80분 십이만원, B코스 120분 십오만원 (건식+스웨디시아로마+온열돔+전신스크럽) - 수용성 오일 등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 코스!

도테라에서만 볼 수 있는 오일테라피 코스 120분 십칠만원 , 통증케어 코스 (특화된 아로마로 통증 집중관리) 80분 십사만원, 120분 십칠만원

비만관리 코스 (복부/다리등 원하는부위) 70분 팔만원, 온열돔 전신코스 120분 십오만원


이렇게 다양한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우선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심으로 하여, 고주파 관리나 통증완화 케어, 비만관리, 온열돔 관리 이렇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민락동 스웨디시 관리실

민락동 스웨디시에는 아주 다양한 코스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곳은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관리실 입니다. 매장 입구에서 본 것 처럼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베드를 꾸며 두셨는데요. 인테리어의 색감을 정말 잘 어울러지게 디자인을 해두신 것 같습니다.



민락동 스웨디시 케어룸

관리실을 지나서 이번에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통증 케어와 비만관리, 온열돔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다른 케어룸으로 와보았습니다. 관리하실때 필요한 용품들이 좌측에 나란히 놓여져있는데요,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고 깔끔하게 해두셔서 테라피스트님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민락동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30대 여성분들 이시고, 고객님들이 여러가지 코스를 받으시고 굉장히 만족감이 높을 만큼 실력이 대단하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관리를 받아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민락동 스웨디시 파우더룸

이제 마지막으로 의정부 델라도테라 파우더룸으로 와보겠습니다. 고객님들이 테라피를 마무리 하시고 외출을 편안하게 하실 수 있게 만들어 둔 공간인데요, 이곳은 관리사님들이 모두 다재다능하여 여러가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단골손님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신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샵이 될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해보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샵 이외에도 더 많은 마사지 샵의 정보와 이벤트 혜택까지 알아 보실 수 있으니 한번 클릭해 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한번 들어가보시고, 왁싱이나 다른 여러가지 뷰티쪽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