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최고입니다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업계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은 물론이고 서비스와 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이토록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것인지 제가 오늘 상세하게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2021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개인적으로 참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회사일도 그렇고 인간관계도 그렇고 해야 할 일도, 만나야 할 사람들도 점점 많아져 피곤한 하루하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모두 저에게 행복한 시간들이긴 하지만 피로가 쌓이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저와 같은 분들에게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바로 마사지 인데요. 제대로 한 번만 받아도 확연히 달라지는 컨디션에 아마 깜짝 놀라실 거에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2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번주소로 설명드리자면 문정동 642-3 문정 SKV1 지엘메트로시티 C동 지하 2층에 있어요. 인근에는 참 여러가지의 편의시설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밥집부터 시작해서 커피숍 그리고 부동산 편의점까지 여러가지 업종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고 지도 참고하실 분들은 이용하세요 !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A동부터 B동 그리고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가 있는 C동까지 여러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을 잘 하고 가셔야 하는데요. 워낙 넓은 데다가 인근에 다른 건물들과 헷갈리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에 로드뷰 첨부해드리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은 건물 상가건물만 해도 여러 업종의 사업장이 들어서있어서 하루 종일 같은 건물에서만 놀아도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네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복도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복도

버스정류장도 굉장히 가까워요. 문정로데오입구거리(중)에서 하차하신 후에 길 건너서 문정역 쪽으로 직진하다 보면 흥선트레이딩 건물이 보이실 텐데요 그대로 좌회전 하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5분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요. 문정역 3번출구에서도 우리은행 방면으로 직진 후 좌회전 하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4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지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위치입니다.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복도 2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복도 2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만 좋은 위치도 아니기 때문에 평소에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이나 차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장이 지하에 마련되어 있어 걱정 마시고 오시면 된답니다. 송파 문정역 인근이 워낙 복잡한 데다가 교통도 혼잡해 차 댈 곳이 마땅치 않은데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는 역시 뭔가 다르네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공기청정기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공기청정기

이제 매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케어를 하는 곳이니 만큼 깔끔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아니곘습니까 ?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는 굉장히 위생적인지라 눈에 보이는 먼지 뿐만 아니라 들이마시는 공기까지 철저하게 관리를 한다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는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공기는 물론이고 요즘에는 실내에서도 마스클르 항시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는 손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조금만 공기가 탁하거나 지저분해도 금세 불편함을 느끼게 돼요. 하지만 송파 에이플러스원은 환기작업도 자주 해주시고 공기청정기로 관리해주시니 그런 걱정 마시고 장시간동안 편하게 머무르실 수 있답니다.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바

손님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 형태의 공간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매장에서는 따로 소파가 준비되어 있고 좀 잘 되어있어봤자 티비나 탁자가 있는 것이 전부였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바가 마련되어 있으니 기분 내기에도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있는 모습에서 관리실의 상태를 보지 않아도 믿음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하네요 ^^


소파로 되어있는 휴게실이나 대기공간도 정말 좋지만 이렇게 나누어진 바 형태의 의자에서 제일 좋은 점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인데요. 인당 하나씩 의자를 쓸 수 있고 각자 앉을 수 있는 만큼 남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어 정말 편하게 잘 이용할 수 있답니다.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1인실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 1인실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방에 침대와 샤워실 그리고 화장대가 모두 갖추어진 구조로 되어있어서 이동동선이 짧다는 게 장점인데요. 귀찮게 이곳 저곳 짐을 들고 옮겨다닐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는 침대 역시 일반적인 마사지 베드가 아니라 더욱 넓게 이용할 수 있어서 훨씬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코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주간가 10만원 야간가 11만원, B코스 90분에 주간가 12만원 야간가 13만원이구요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스웨디시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면 예약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2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