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매력에 퐁당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후덥지근한 날씨와 간간히 내리는 비로 날씨가 참 오락가락 하죠 ? 불쾌지수 만땅인 분들이 가면 참 좋아하실 만한 곳인데요,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좋아져서 나들이도 가고 들뜨겠지만 비가 내리면 괜시리 기분도 다운되고 의욕도 사라지고 그러잖아요. 그럴 때 기분전환 겸 마사지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


딱히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가서 피로 풀어보시는 거 어떤지 추천드립니다 ! 본인도 모르게 쌓였던 스트레스나 피로감이 몸을 풀면서 확 날아가면 새롭게 태어난 기분도 들고 확실한 기분전환도 되면서 굉장히 큰 도움이 될 거에요. 하지만 송파에만 해도 바디테라피 업체가 한두개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 듭니다.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내부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내부

특히나 마사지를 자주 받는 게 아니신 분들이라면 더 고르기 어려우실 텐데요. 한 번 간 곳으로 쭈욱 다닐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더더욱이나 처음 갈 때에 잘 골라서 가는 게 중요해요. 한 번의 기회비용이다 생각하고 돈을 투자하기엔 비싼 금액일 뿐더러 시간만 낭비하는 꼴이 되기 십상이기 때문이에요.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를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도 그러하기 때문인데요.


괜찮은 마사지 샵을 골라서 가는 것은 그 만큼 중요합니다. 한 번의 선택으로 인해 마사지에 대한 편견이 정해지는 만큼이나 본인에게 맞고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서 가야 합니다. 아마 송파 더샵스웨디시는 여러분에게 소개시켜 드리면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 수 있는 업체일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교통, 쾌적함 그리고 실력과 서비스까지 모난 구석이 하나도 없는 퍼펙트한 업체랍니다 !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93 입니다. 지번주소는 신천동 11-8번지 더샵스타리버 인데요. 잠실나루역 사거리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미3차멘션 120세대 맞은편인데요. 주변에 거주형태의 오피스텔이나 아파트들도 많지만 그 만큼 커피숍이나 음식점 같은 편의시설도 많아서 마사지 받은 후나 전에 놀기에도 좋아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송파 더샵스웨디시가 있는 신천동 더샵스타리버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크죠 ? 주거건물이라 1층에 있는 상가건물을 제외하고는 위에 거주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따라서 일반 상가건물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봐 실제 건물사진 첨부해드릴게요. 바로 앞에는 굴다리가 지나가고 있구요, 도로변이라서 지나가는 길에 눈에 잘 띄일 거에요. 찾아오기 쉬운 위치지만 로드뷰 참고하시면 더 도움되니 사진 클릭하고 이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교통편 확인하겠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거나 자차를 소유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은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방문 시 가장 중요하게 따져보아야 할 목록 중 하나인데요. 잠실나루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우회전 후 올라오시면 1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거리상 100m도 안 되는 거리니 뛰어가면 1분도 안 걸릴 수 있겠네요.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1인실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1인실

평소에 전철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 서울이다 보니 더욱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잠실역 (송파구청) 9번출구에서 내리신 후에 삼성생명 잠실빌딩 방면으로 직진후 우회전 그리고 또 우회전 하시면 됩니다. 후에 쭉 올라가면서 모노치즈를 지나고 드림인터네셔널을 지나 계속 직진하다 보면 더샵스타리버 후문이 보이는데요. 좌회전 하시면 발견할 수 있어요. 약 7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깝답니다.


하지만 운전해서 다니시는 분들도 있겠죠 ? 그런 분들은 미리 매장에 문의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물론, 지하에 방문객 전용 주차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 매장 측에 미리 전화 한 뒤에 주차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계신데요. 보통의 마사지 샵들과 다름없는 마감시간이지만 오픈시간이 조금 이른 탓에 오전이나 점심에 바디케어가 생각난다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감시간은 여느 마사지샵과 다를 바 없이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셔서 실제로 회식 후에나 술마신 뒤에 방문하는직장인들도 많다고 해요.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1인실2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 1인실2

하지만 너무 과한 음주는 퇴실조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 방문하기 전에 전화 한 통 해보시는 거 알고 계시죠? 만일 전화를 받지 않는다거나 응답이 없다면 랜덤 휴무일이라는 건데요. 혹은 휴무가 아니더라도 손님이 너무 많아 예약이 이미 꽉 찬 상태라는 뜻이니 귀한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다음번에 이용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


관리사님들은 모두 다 한국인이십니다. 다국적 관리사님일 경우에는 언어 소통에 불편함이 있거나 혹은 그로 인해 답답할 때가 있는데 송파 더샵스웨디시는 모두 한국분이신 탓에 그런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게다가 모두 20대셔서 그런지 마사지 해주시는 파워도 남다르답니다. 마사지 교육을 정규로 이수하신 분들인 만큼 전문성에 대해서는 의심하지 않으셔도 되니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코스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7만원 입니다.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스웨디시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누른 뒤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1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