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깊은 맛이 느껴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깊은 맛이 느껴지는 케어로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드리는 곳인데요. 요즘 테라피 샵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런 분들에게 정확하게 여기 아리아스웨디시 하나만큼은 정말 추천해드릴 수 있는데요.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실력까지 좋아서 많은 단골손님들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에요. 아마 문정동 근처에서 괜찮은 매장이 없어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실력은 물론이고 시설까지 괜찮은 곳을 가야 한다는 거 ! 다들 아시죠 ?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주소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새말로 120, 문정동 82-12 화애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나리 어린이공원과 굉장히 인접해있는데요. 헷갈리시는 분들은 이것만 기억해두셔도 반은 찾아왔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송파바로 동물병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는 형제카센타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영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이렇게 생긴 빨간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자체가 그렇게 크고 높은 편은 아닌데요.옆에 있는 다른 건물들과 비교했을 때에는 나름 높은 편에 해당하는지라 잘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색깔도 빨간색이다 보니 강렬하고 눈에 튀어서 다른 곳과 헷갈리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1층에는 와플집과 노가리집 그리고 스터디카페 등이 있구요. 아리아스웨디시는 같은 건물 6층에 있어요. 클릭하시면 로드뷰로 넘어간답니다.


버스 노선 살펴볼게요. 구송파세무서에서 내리신 후에 그냥 위로 쭈욱 올라오시면 1분만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건영아파트에서 내리셨다면 등촌칼국수가 보이실 텐데요. 건영공인중개사 사무소 쪽으로 올라오신 다음에 골목으로 들어가 미소락이 보일 때 까지 직진하다가 성원렌트카에서 좌회전 후 명가꼬마김밥 옆을 보면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송파 문정동 아리아는 버스정류장도 가까운 편이라 버스 이용시에도 정말 좋지만, 문정역이나 장지역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요. 문정역 2번출구에서 혜영식당 쪽으로 직진한 다음에 기아자동차를 지나 금강공업을 지나고 동궁리치웰에서 좌회전 후 건영아파트 사거리에서 형제카센터 쪽으로 가면 발견할 수 있어요.


장지역 1번출구에서는 장지교회 방면으로 쭉 직진하다 문헌중학교를 오른편에 두고 걸어가시면 세븐일레븐이 보이실 거에요. 좌회전 후에 하이튼영어학원 쪽으로 직진하다 보면 찾을 수 있답니다. 정말 가깝죠 ? 이러나 저러나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서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이나 전철타고 다니시는 분들 모두에게 편리한 곳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운전해서 다니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미리 매장측에다가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주차문제에 대해서 명확하게 적어두신 게 없기 떄문에 사전에 이야기를 한 뒤에 방문하셔야 하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가게 옆이나 뒷편 등 주변에 임의로 주차를 해야하거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카운터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사진을 직접 보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자마자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화이트 컬러가 배경으로 들어가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당한 조도로 밝혀주고 있어서 흰색이 배경인데도 너무 정신사납거나 휘향찬란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잘못 사용하면 병원 분위기가 드는 위험한 색이니까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매장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매장

손님이 많은 만큼이나 매장 관리에 있어서도 철저함을 보여주고 있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입니다. 바디케어는 상황에 따라서 옷을 탈의한 채로 진행하거나 갈아입어야 할 상황도 빈번하게 발생하는지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위생인데요. 송파 아리아스웨디시는 문 틈새라던지 구석탱이 혹은 신발장 앞 등 먼지가 끼일 만한 곳들을 살펴보아도 정말 깔끔하고 더러운 곳이 하나도 없습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복도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복도

아마 손님들도 이런 모습이 마음에 들어 주기적으로 꾸준히 방문하시는 게 아닌가 싶으신데요. 아무리 그래도 실력이 별로인데 매장만 깔끔하고 위생적이라면 방문할 이유는 전혀 없겠죠 ? 그 인기를 대변하기라도 하는 듯 모든 방들은 항상 만실입니다. 복도를 가득 채운 방들의 갯수를 보면 꽤 많은 방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하나같이 다 문이 잠겨있는 거 보이시죠 ? 더욱 좋은 점은 복도에서는 방의 모습을 절! 대!로 볼 수가 없다는 점인데요. 문이 굳게 닫혀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커튼을 치고있기 때문에 안전한 케어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1인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1인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관리실은 혼자서 이용하는 공간이긴 하지만 부족함 없이 채워져있습니다. 침대는 물론이고 샤워실과 옷걸이 그리고 넉넉한 공간까지 ! 혼자서 너무나 편안하게 이용하다 갈 수 있을 것 같아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1인실 2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1인실 2

지금은 감사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주간할인으로 60분 코스와 90분 코스가 -1만원씩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이에요. 30분 시간연장 코스는 4만원만 추가하시면 된답니다. 지금은 감사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는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